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터너 리헵 시작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4. 7. 13. 16:01

본문

반응형

터너(Justin Turner)는 내일 다저스의 상위 싱글 A팀인 쿠카몽가에서 지명타자를 시작으로 리헵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오늘 경기에 앞서 러닝과 캐치볼을 했던 터너는 지금까지 애리조나의 다저스 스캠 시설에 머물면서 T베팅과 라이브 피칭에 대한 타격도 했었습니다.

내일과 월요일 경기에 모두 출전할 것이라고 말한 가운데, 모든 것이 올바르게 흘러간다면 후반기 첫 경기인 카즈 원정에 참여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터너는 오랜기간동안 뛰지 않은 것에 대해 경기감각이 문제될건 없고 얼마나 많은 타석에 들어서서 리헵을 하느냐가 중요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제 재리헵에 돌입한 엘버트(Scott Elbert)의 리헵 시계는 다시 reset되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CBA룰에 따라 30일 이상의 마이너리헵을 할 수가 없지만, 지난 주에 발가락에 물집이 잡히면서 8일동안 나서지 못했고, 그래서 리헵 시계는 어제부터 다시 카운팅된다고 하는군요.

엘버트가 언제 복귀할지에 대해서 메팅리는 아직 타임테이블을 설정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내일 펼쳐지는 16번째 All-Star Futures Game의 라인업과 던지는 순서가 결정되었는데, 시거(Corey Seager)는 미국대표팀 3번타자겸 유격수로 출전하며, 유리아스(Julio Urias)는 월드팀 5번째 투수로 등판한다는군요.

오늘 승리로 NL 최고 승률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