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J. 엘리스 (A.J. Ellis), 발목부상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4. 5. 27. 20:31

본문

반응형


음....황당 부상이 하나 나왔군요. 어제 조쉬 베켓이 노히트 노런을 기록했을때 축하를 하러 나왔던 포수 엘리스가 드류 부테라의 포수 마스크를 밟았다고 하는데.....발목이 돌아갔나 봅니다. 그래서 15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대신 AAA팀의 주전 포수였던 팀 페데로위츠 (Tim Federowicz)가 콜업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엘리스가 돌아올때까지 드류 부테라가 주전 포수로 활약을 하겠네요. 요즘 공수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이번 부상도 메이저리그에서 손에 꼽히는 황당부상중에 하나가 될 것 같은데....아무리 축하해 주는 것도 좋지만 발밑에 뭐가 있는지 확인하고 점프를 했어야 했는데.....

만약 미구엘 올리버가 알렉스 게레로의 귀를 무는 황당한 행동을 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팀 페데로위츠가 아니라 미구엘 올리버가 콜업이 되었을것 같은데..선수 입장에서는 상당히 후회스러운 행동을 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