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둘러보기 (2021년 05월 22일)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21. 5. 23. 00:11

본문

반응형

현지시간으로 5월 21일에 진행이 된 경기에서 LA 다저스 조직의 모든 팀이 승리를 하였습니다. 메이저리그부터 A팀까지 모두 승리를 하였습니다. 이런 날이 한시즌에 2~3번 밖에 없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오늘이 그날입니다. (2년전쯤에 마이너리그 7개팀이 모두 승리한 날이 있었는데...이후에는 그런 날이 없었습니다.) 이런 날도 있어야..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팀들의 승률도 상승할수 있죠.

 

AAA팀은 타자들의 천국인 앨버커키 원정에서 방망이가 폭발을 했습니다. 팀의 4번타자로 출전을 한 키버트 루이스 (Keibert Ruiz)가 2개의 홈런을 기록하면서 5타점 경기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1번타자로 출전을 한 잭 렉스 (Zach Reks)가 1개의 안타와 2개의 볼넷을 기록하면서 좋은 페이스를 유지를 하였습니다. 40인 로스터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불펜투수인 필 빅포드는 1.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미치 화이트는 2.0이닝 1실점을 하였습니다. AAA팀도 로스터가 완성이 되면서 쓸만한 성적을 기대할수 있을 겁니다.

 

AA팀은 9회말에 끝내기 안타를 만들어내면서 시즌 성적을 9승 7패가 되었습니다. 팀의 선발투수였던 헤라르도 카리요 (Gerardo Carrillo)가 4.1이닝을 던지면서 1실점을 하였지만 6개의 삼진을 잡아내면서 좋은 피칭을 해주었습니다. (여전히 스트라이크 비율은 조금 아쉽습니다.) 타선에서는 최근 페이스가 조금씩 하락하고 있는 마이클 부시가 2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을 골라내면서 부진에서 탈출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마이클 부시는 2루수가 아닌 1루수로 출전을 하였습니다. (1루수와 3루수로 그동안 뛰었던 데빈 맨이 오늘 경기에서 2루수로 출전을 하였습니다.)

 

A+팀 경기는 투타가 균형잡힌 모습을 보여주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팀의 2번째 투수로 등판한 헤수스 바르가스 (Jesus Vargas)는 오늘 6.0이닝을 던지면서 2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만을 허용하는 피칭을 해주었습니다. 2019~2020년의 부상을 어느정도 극복하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팀의 중견수로 출전한 앤디 파헤스 (Andy Pages)가 시즌 2호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하면서 개인 성적을 0.222/0.329/0.365로 상승시켰습니다. 그리고 포수로 출전한 카슨 테일러도 2안타 경기를 하면서 프로에 어느정도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A팀은 투수진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7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지만 안타를 6개만 허용하면서 실점을 하지 않았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카를로스 두란 (Carlos Duran)이 4.0이닝을 던지면서 실점을 하지 않았습니다. 다저스의 선발투수 유망주중에서 가장 신장이 좋은 선수인데..과연 스트라이크를 꾸준하게 던질 수 있는 컨트롤을 발전시킬수 있을지가 중요할것 같습니다. 타선에서는 요빗 비바스 (Jorbit Vivas)가 2개의 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페이스가 조금씩 성적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3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은 선수이니..뭔가를 보여줘야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