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2021년 퓨처스 게임의 부름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유망주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21. 4. 23. 00:28

본문

반응형

COVID-19로 인해서 2020년에는 퓨처스 게임이 취소가 되었는데..2020년에는 정상적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물론 원래 예정이 되었던 애틀란타가 아니라 콜로라도 덴버에서 진행이될 예정입니다. 과거에는 미국 국적의 선수와 해외 국적의 선수가 퓨처스 게임을 진행하였지만 2019년부터는 내셔널리그 유망주와 아메리칸리그 유망주들이 경쟁을 하게 되었고 7.0이닝 경기로 진행이 됩니다. 일단 베이스볼 아메리카가 선정한 유망주들은 대부분 각팀의 탑 레벨의 유망주들로 새로운 이름은 거의 없습니다.

 

조시아 그레이 (Josiah Gray), LA 다저스
2018년 시즌이 끝난 이후에 신시네티에서 LA 다저스로 이적한 선수로 바로 마이너리그 최고 수준의 우완투수중에 한명으로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플러스 등급의 직구를 포함해서 3가지 구종을 갖고 있는 투수로 2021년에 메이저리그에서 공을 던질 기회를 얻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마이클 토글리아 (Michael Toglia), 콜로라도
고교시절에 콜로라도의 지명을 받았고 3년후에 다시 콜로라도의 1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로 2019년에 A-팀에서 좋은 재능을 공수에서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2020년 시즌은 콜로라도의 확장 캠프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쿠어스 필드에서 주전 1루수로 플러스 등급의 파워와 수비력을 기대할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잭 빈 (Zac Veen), 콜로라도
2020년 드래프트에서 콜로라도의 1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로 예상보다 빠르게 쿠어스 필드에서 뛸 기회를 얻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갖고 있는 실링에 도달할수 있다면 콜로라도의 중심타선에서 활약을 할수 있는 툴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전체 9번픽 지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코빈 캐롤 (Corbin Carroll), 애리조나
2019년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로 좋은 운동능력, 좋은 타격감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리조나 구단 뿐만 아니라 타구단의 스카우터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플러스 등급의 컨텍과 수비를 보여주고 있으며 플러스-플러스 등급의 주루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에 중견수로 뛰면서 테이블 세터로 활약할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알렉 토마스 (Alek Thomas), 애리조나
코빈 캐롤과 함께 애리조나 팜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중견수로 코빈 캐롤과 유사한 스킬을 갖고 있는 테이블 세터 유망주라고 합니다. 2019년 시즌에 A팀과 A+팀에서 뛴 선수이며 2020년에는 확장 캠프에서 뛴 선수로 코빈 캐롤보다 조금 높은 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마이클 부시 (Michael Busch), LA 다저스
2020년 교육리그에서 스카우터들에게 자주 거론이 된 선수로 구장 모든 방향으로 라인 드라이브 타구를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대학에서는 주로 1루수와 좌익수로 뛰었지만 프로에서는 2루수로 변신을 하고 있는 선수로 포지션 변경에 성공할 경우에 방망이는 더 좋은 가치를 만들어낼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마르코 루시아노 (Marco Luciano), 샌프란시스코
가장 실링이 높은 유망주중에 한명으로 슈퍼 스타가 될 수 있는 선수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R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2019년 시즌을 A-팀에서 마무리 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2020년 시즌은 샌프란시스코의 확장 캠프에서 마무리한 선수로 폭발적인 공격툴을 통해서 빠르게 메이저리그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고 합니다.

 

C.J. 에이브람스 (C.J. Abrams), 샌디에고
2019년에 마이너리그에서 매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로 A팀에서 시즌을 마무리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스프링 캠프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샌디에고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라는 유격수가 존재하는 것을 고려하면 다른 포지션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는데 중견수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할수 있는 스킬 세트를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루이스 마토스 (Luis Matos), 샌프란시스코
2019년에 도미니카 서머리그에서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중에 한명으로 2020년 교육리그에서도 매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특출난 툴을 갖고 있는 선수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공수에서 기여하는 선수가 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