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부상자 소식 정리 (2020년 08월 23일)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20. 8. 24. 00:16

본문

반응형

현지시간 8월 22일 경기전에 LA 다저스의 홈페이지에 올라온 글을 포스팅을 합니다. 샌디에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와 충돌을 하면서 10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던 윌 스미스 (Will Smith)가 현지시간 23일에 복귀를 할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아마도 그렇기 때문에 오늘 더스틴 메이의 공을 케이버트 루이스 (Keibert Ruiz)가 아닌 오스틴 반스가 받은 모양입니다. 내일 경기의 포수로 윌 스미스를 활용하면 되니...오늘 경기전에 불펜세션을 갖는 투수들의 공을 받았다고 하는데 별다른 이상이 없었다고 합니다.

 

현재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선발투수 알렉스 우드 (Alex Wood)가 현지시간 월요일날 시뮬레이션 피칭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몸상태가 거의 회복이 되었기 때문에 다음 시뮬레이션 피칭에서 4.0이닝을 던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뮬레이션 피칭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곧 메이저리그로 복귀를 할수 있을것 같은데...구단에서는 8월말에 한번 선발투수로 등판을 해서 공을 던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트래이드 데드라인전에 1경기를 소화할 것 같다고 하는군요. (다시 6인 선발 로테이션으로 공을 던지게 될 것인지..아니면 누군가를 잠시 마이너리그로 내릴지는 아직 예측하기 힘듭니다.) 알렉스 우드가 복귀전에 무난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트래이드 카드로 약간의 가치라도 얻어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포스트시즌에서 선발투수로 활용할수 있는 선발투수의 모습을 기대하기 힘들어서 보여서....

 

햄스트링 통증으로 인해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내야수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의 경우 경기전 모든 훈련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다음주 목요일에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복귀할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최근 다저스의 타자들이 전체적으로 지친 느낌을 주고 있는데...1루수와 3루수, 지명타자 역할을 수행할수 있는 에드윈 리오스가 합류하게 된다면 타선에 신선함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어깨 문제로 인해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조 켈리 (Joe Kelly)의 경우 현재 캐치볼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언제 복귀할수 있을지는 예상하기 힘든 상태라고 합니다. 건강을 회복한 이후에도 바로 5경기 출장정지 징계를 소화해야 하는 상황이라..정규시즌에 다시 공을 던지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 조금 의문이 들기는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