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상적인 데뷔전을 가진 테일러 클라크 (Taylor Clarke)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9. 4. 21. 23:06

본문

반응형

최근에 애리조나 디백스가 불펜소모가 많았기 때문에 오늘 경기전에 AAA팀에서 우완투수 테일러 클라크를 승격시키는 결정을 하였는데 오늘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세이브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단 타선이 6회에 3점을 만들어주면서 편안한 상태에서 공을 던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는 하였지만 오늘 경기에서 테일러 클라크의 피칭 내용은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2019년에 AAA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던 것을 고려하면 더욱 더 그렇습니다. 테일러 클라크는 2019년에 AAA팀에서 14.2이닝을 던지면서 7.36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였습니다.

 

테일러 클라크의 스카우팅 리포트:
https://ladodgers.tistory.com/21802

 

[MLB.com] 타일러 클라크 (Taylor Clarke)의 스카우팅 리포트

2015년 드래프트에서 애리조나 디백스의 3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로 당시에 좋은 피칭감각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빠르게 마이너리그를 통과할 수 있는 선수로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2017년에 AAA팀에 도달하는..

ladodgers.tistory.com

오늘 경기에서는 잭 그레인키에 이어서 등판해서 3.0이닝을 던졌고 1개의 피안타만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연스럽게 무실점 피칭이었습니다.) 일단 당장 내일 마이너리그팀으로 강등이 되어도 이상하지 않은 초짜 메이저리거지만 애리조나 디백스가 멀티이닝을 던지는 불펜투수가 많이 필요한 구단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맷 안드리스와 맷 코츠와 함께 멀티이닝을 던지는 불펜투수로 메이저리그에 남을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경기후 인터뷰에 따르면 너무 많은 것을 할려고 하지 않고 단지 스트라이크를 던지는데 집중하고 공을 던졌다고 합니다.

 

오늘 경기에서 테일러 클라크는 평균 94마일의 포심과 93마일의 투심, 그리고 87마일의 슬라이더와 78마일의 커브볼, 85마일의 체인지업을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오늘 던진 39개의 공중에서 22개의 공만이 스트라이크였던 것을 고려하면 스트라이크르 던지는 능력을 개선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리조나 디백스가 최근에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지명할당이 된 블래이크 스와이하트 (Blake Swihart)를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합류시킬 예정이기 때문에 테일러 클라크가 마이너리그로 내려갈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추후에 투수가 필요한 시점에 애리조나 디밳그의 부름을 자주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애리조나 디백스는 스와이하트를 포수가 아닌 외야수로 출전시켜서 타격에 집중할 기회를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