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부상자 소식 정리 (2019.04.20)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9. 4. 20. 12:59

본문

반응형

이미 선발투수인 리치 힐 (Rich Hill)의 경우 현지시간으로 다음주 월요일날 마이너리그팀에서 한번 더 등판을 할 것이라는 소식을 올렸는데 다른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선수들의 소식도 홈페이지에 함께 올라와 있어서 퍼왔습니다. 리치 힐은 오늘 불펜세션을 잘 소화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음 마이너리그 등판에서는 4이닝이상을 던지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아마도 (75개전후의 투구수를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AAA팀에서 선발투수로 등판을 할지 AA팀에서 등판을 할지는 결정이 되지 않았는데 월요일의 날씨에 따라서 결정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포수인 러셀 마틴 (Russell Martin)의 경우 등쪽 부상에서 회복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다음주 주말에 메이저리그에 복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물론 스캠기간에도 동일한 통증이 있었던 선수라는 것을 고려하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메이저리그에 합류하기전에 마이너리그 경기에 출전을 할 에정인데 많은 경기를 소화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고 1경기정도 마이너리그에서 포수로 등판한 이후에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러셀 마틴을 대신해서 다저스의 포수로 등록이 된 선수가 로키 게일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빨리 러셀 마틴이 복귀를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내일 류현진 (Hyun-Jin Ryu)이 메이저리그에 복귀를 할 예정인데 아마도 불펜투수로 메이저리그에 합류한 이후에 아직까지 경기 등판을 하지 못하고 있는 조쉬 스보츠 (Josh Sborz)가 마이너리그팀으로 내려가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어제 선발투수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훌리오 유리아스의 경우 불펜투수로 경기에 등판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선발등판을 하였기 때문에 약 3일정도의 휴식이 주어질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현지시간으로 일요일부터 불펜투수로 등판하는 모습을 볼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리치 힐이 복귀하는 시점에는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였던 로스 스트리플링이 불펜으로 강등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멀티이닝을 던질 수 있는 투수이기 때문에 다저스의 불펜진에 큰 힘이 되어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