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잡다한 소식과 오늘 라인업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09. 3. 5. 01:44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 동부시간기준으로 오후 3시에 펼쳐질 오늘 LAD vs SF간의 경기의 라인업이 나왔습니다.

Randy Winn (S) RF                          Furcal SS
Edgar Renteria SS                           Hudson 2B
Fred Lewis (L) LF                           Ethier DH
Bengie Molina C                             Loney 1B
Pablo Sandoval 3B                          Jones LF
Travis Ishikawa (L) 1B                     DeWitt 3B
Aaron Rowand CF                           Pierre CF
Emmanuel Burriss (S) 2B                  Ausmus C
Rich Aurilia DH                               Repko RF
Barry Zito LHP                                Kershaw LHP

일단 양팀 모두 베스트라인업에 가까운 선수를 내보냈습니다.
오릴리아는 마이너계약을 한걸로 기억하는데, 올시즌 이시카와의 좋은 백업이 될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반 데헤수스(Ivan DeJesus Jr.)의 왼쪽 다리가 부러지는 부상으로 수술을 했다네요. 빌링슬리의 경우는 철과상이었기때문에 오프시즌동안 다 완치가 되었지만, 데헤수스는 더 심한 경우죠.

일단 4달 정도 예상하네요.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뼈가 더 빨리 붙지 않을까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치 존스(Mitch Jones)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벌써 스캠에서 4개의 홈런을 쳤군요.
기록을 찾아보니 한때 양키스 더블A팀에서 한시즌 39개의 홈런까지 쳤군요.
WBC 일본팀이랑 조만간 경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이 LA현지시간으로 오전 8시 30분을 넘었는데, 다저스와 매니간의 협상이 아침 일찍부터 한다고 합니다. 그걸 위해 토레와 콜레티단장이 지금 LA로 온다고 하네요. 아마도 오늘 SF전에는 토레가 없을거 같습니다.

과거에 보스턴 시절의 매니가 정말로 스캠에 참가하기 싫어하는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땐 타팀 & 타 리그라서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아는 보스턴팬이 없어서 물어볼 길이 없네요.
여태껏 제가 이 블로그에 해놓은 짓(?)도 반네이션짓이여서...알켜줄지...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