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전히 매니 마차도 (Manny Machado)의 영입에 관심이 있는 뉴욕 양키스

MLB/MLB News

by Dodgers 2018. 11. 13. 16:41

본문

반응형

 

2018년 정규시즌이 끝난 이후에 나온 가장 큰 이슈중에 하나는 뉴욕 양키스가 내야수인 매니 마차도의 영입에 큰 관심이 없다는 것이라는 것이었는데...실제는 그렇지 않은 모양입니다. 뉴욕 양키스가 매니 마차도에 관련해서 광범위한 조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뉴욕 양키스가 대형 FA를 영입할때 취하는 전형적인 행동이라고 합니다. 2018~2019년 자유계약 선수중에서 가장 큰 이름값을 갖고 있는 선수는 매니 마차도와 브라이스 하퍼인데...얼마전에 브렛 가드너와 재계약을 맺은 뉴욕 양키스가 브라이스 하퍼의 영입에는 큰 관심이 없을 것으로 보이고...대신 매니 마차도의 경우는 팀의 공격력과 수비력을 업그레이드해 줄 수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잘 어울리는 픽이기는 합니다.

 

매니 마차도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ladodgers.tistory.com/16284
http://ladodgers.tistory.com/19154

 

물론 포스트시즌에 상황에 맞지 않는 타격과 허슬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언론에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는 매니 마차도이지만 정규시즌에 보여준 성적은 10년 3억달러가 넘는 계약을 이끌어내기에 부족함은 없어 보였습니다. 많은 구단이 매니 마차도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갖고 있는 자금력을 고려하면 뉴욕 양키스와의 돈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는 구단은 없기 때문에 결국 양키스가 최근 광범위한 조사에서 긍정적인 결론을 낸다면 결국 매니 마차도는 양키스의 유니폼을 입을 것으로 보입니다. 매니 마차도가 영입이 된다면 3루수가 될 것으로 보이며 기존 양키스의 3루수인 미겔 안두하는 1루수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기존 뉴욕 양키스의 유격수인 디디 그레고리우스가 토미 존 수술에서 회복이 되는 기간에는 매니 마차도가 유격수로 뛰면 될 것으로 보이고...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이름이 매니 마차도의 행선지도 자주 거론이 되기는 하였지만 결국 양키스행을 선택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