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프링 캠프 명단 발표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2. 2. 11. 18:31

본문

반응형

캠프의 훈련 영상입니다. 한 편의 CF같은데 좀 설정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일단 훈련중이어서 Dodgers Caravan에 참석하지 않았나 봅니다. 커쇼도 참석했는데....물론 커쇼는 원래 예정되어있던 명단에는 없었는데, 2년딜을 마무리짓고 깜짝 출현쯤으로 생각되네요.

다저스의 스프링 캠프 명단이 발표되었습니다. 일단 총 61명의 명단이 빅리그 스프링 캠프 명단에 등제되었는데, 스프링 캠프가 시작되면서부터 차례대로 컷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터질거 같은 로또가 앙헬 구즈만(Angel Guzman)인데, 혹스워스(Blake Hawksworth)와 동일한 수술을 2010년 3월에 받았고, 동생도 그때쯤 운명하면서 힘들었는데, 리바운딩한다면 좋은 릴리프가 될 수도 있다고 보여지네요.

근대 관절경 수술이 이렇게 투수에게 치명적인가 싶네요. 간단한 수술로 알고 있는데, 2010년 3월에 수술받고 첫 실전등판이 2011년 6월이었네요.

아무튼 하던 얘기를 계속하자면, 일단 투포수가 2월 21일에 먼저 소집되며, 그 일주일 후인 2월 27일에 포지션플레이어들이 소집되어서 풀 스쿼드로 훈련은 28일날 받는다고 합니다. 통상적으로 소집된 날에는 공식적인 훈련은 않하고 신체검사먼저하곤 하죠. 보통 이 날 뜻하지 않는 부상이 발견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뭐 이 경우에는 x 밞았다고 봐야겠죠.

마이너리그 캠프의 경우 3월 3일에 투포수가 소집되어서 3월 5일부터 첫 훈련에 돌입하고, 포지션 플레이어의 경우 3월 9일에 소집되어서 전체적인 첫 훈련은 3월 11일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물론 마이너리그 캠프는 2월 27일부터 열어놓는데, 아무래도 그때쯤이면 다들 들어와있을 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리고 빅리그의 첫 시범경기는 3월 5일입니다. 올해 서머타임은 3월 11일에 시작되기때문에 한 주정도는 2시간의 간격이 있어서 시삭스와의 첫 시범경기는 3월 6일 새벽 2시에 시작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