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페드로 곤잘레스 (Pedro Gonzalez),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3. 7. 15:54

본문

반응형

 

아마추어 시절에 유격수로 뛰었던 페드로 곤잘레스에 대해서 텍사스 레인저스는 큰 관심을 보였지만 결국 2014년에 콜로라도 로키즈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당시에 13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조나단 루크로이를 콜로라도 로키즈로 보내고 페드로 곤잘레스를 영입하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지난해 R+팀에서 뛴 페드로 곤잘레스는 16년보다 휠씬 좋은 타격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텍사스 교육리그에서 가장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유망주중에 한명이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45 | Power: 55 | Run: 55 | Arm: 60 | Field: 55 | Overall: 50

 

유격수로 너무 큰 체격을 갖게 되면서 중견수로 이동한 페드로 곤잘레스는 솔리드한 툴을 갖고 있기 때문에 중견수 자리를 지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좋은 배트 스피드를 갖고 있으며 큰 스윙, 파워 포텐셜을 고려하면 아직 경기중에서 보여주지 못하고 있지만 평균이상의 파워를 기대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긴 팔을 갖고 있기 때문에 스윙이 큰편인데 지난시즌에는 타격 어프로치를 개선하면서 더 좋은 타율을 보여주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이즈에 비해서 좋은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평균이상의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알려지고 있다고 합니다. 종종 플러스 등급의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중견수보다 큰 체격을 갖고 있는 선수로 지난해 수비에서 많은 발전이 있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상위 레벨에서도 중견수로 뛸 기회를 얻을 것 같다고 합니다. 미래에 우익수로 이동할 가능성도 있는데 충분한 어깨와 파워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