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8월 25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8. 25. 18:19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타선에 초반부터 폭발하면서 쉽게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경기의 특이점은 워커 뷸러 (Walker Buehler)가 2.2이닝을 던지면서 실점을 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점점 불펜투수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고려하면 9월달에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겠네요. 4개의 삼진을 잡는 동안에 단 한개의 볼넷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타선에서는 외야수인 트래이시 톰슨 (Trayce Thompson)이 4타수 3안타로 좋은 활약을 한 가운데...마이너리그에서 좌익수로 출전을 하고 있는 작 피더슨은 5타수 1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시원스럽게 새로운 타격폼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지 못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A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미치 화이트 (Mitchell White)가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3이닝을 던지면서 3개의 피안타와 3개의 볼넷을 허용하면서 4점을 실점을 하였습니다. 삼진은 7개나 잡아냈지만 위기상황에서 급격하게 흔들리는 모습은 여전했습니다. 타선에서는 에릭 메히아 (Erick Mejia)가 4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도루 한개를 추가하면서 AA팀에서 21개의 도루를 성공시키고 있습니다.

 

A+팀 경기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완패를 당했습니다. 두개의 안타를 기록했는데..승리할 방법은 없었습니다.

 

A팀 경기는 타선이 2회에 5점을 만들어 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방망이가 뜨거운 포수 코너 웡 (Connor Wong)은 오늘도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면서 좋은 타격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선발투수로 출전한 멜빈 히메네즈 (Melvin Jimenez)는 오늘 2.2이닝을 던지면서 실점을 하지 않았습니다. 단 한개의 볼넷만을 허용하면서 6개의 삼진을 잡아냈습니다. 오늘 43개의 공을 던진후에 마운드를 내려온 것을 보면 구단에서 투구수 조절을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R+팀 경기는 오늘도 불방망이를 보여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4개의 실책을 범한 것은 지적을 받아야 할것 같습니다. 타선에서는 팀의 2~4번에 배치된 타자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라일란 베논 (Rylan Bannon)은 6타수 3안타, 미치 핸슨 (Mitchell Hansen)은 5타수 4안타, 로머 콰드라도 (Romer Cuadrado)는 6타수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미치 핸슨은 R+팀에서는 정말 잘치는네요.ㅎ

 

R팀 경기는 투수진이 꾸준하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승리를 할수 있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아담 리베라토레 (Adam Liberatore)가 재활 등판을 했는데 1이닝을 무실점으로 잘 막았습니다. 시즌 아웃이 된 것으로 생각을 했는데...마이너리그 재활 피칭을 시작했군요. 타선에서는 주니어 칼리지를 졸업한 마커스 츄 (Marcus Chiu)가 오늘도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꾸준하게 좋은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운동능력이 좋다는 평가인데...어느정도의 기량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DSL Dodgers1팀 경기는 다저스의 마이너리그팀이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후안 모릴로 (Juan Morillo)가 5이닝 3피안타 무실점 피칭을 하였습니다. 8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동안에 단 두개의 볼넷을 허용했습니다. 타선에서는 3루수인 케네스 베탄코트 (Kenneth Betancourt)가 2타수 2안타 1볼넷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즌 타율이 0.259로 많이 상승했군요.

 

DSL Dodgers2팀은 어제 취소가 된 경기를 포함해서 두경기를 하였는데 두경기 모두 승리를 하였습니다. 첫번째 경기에서는 경기 후반에 타선에 폭발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내야수인 루이스 야넬 디아즈 (Luis Yanel Diaz)가 시즌 두번째 홈런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롤란도 르브론 (Rolando Lebron)의 경우 2타수 1안타 2볼넷 경기를 하면서 시즌타율을 0.346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5피트 9인치, 170파운드의 신체조건이 아쉽다는....두번째 경기에서는 9회말에 3점을 만들어 내면서 끝내기 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경기에서는 유격수 자원인 알버트 수아레즈 (Albert Suarez)가 3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