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8월 20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8. 20. 14:27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에디 감보아가 4이닝 8실점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불펜투수 유망주인 조 브로사드 (Joe Broussard)도 2이닝 2실점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에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라...40인 로스터에 포함이 될 수 있을지....타선에서는 헨리 라모스 (Henry Ramos)가 4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알렉스 버듀고는 4타수 1안타로 밥값을 하였습니다.

 

AA팀은 선발투수였던 야디어 알바레즈 (Yadier Alvarez)가 커리어 경기를 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6이닝을 던지면서 3개의 피안타와 두개의 볼넷만을 허용했습니다. 볼넷만 줄인수 있다면 확실하게 상대팀을 제압할 수 있는 투수라는....타선에서는 유즈니엘 디아즈 (Yusniel Diaz)가 3타수 2안타 1볼넷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3루수로 출전한 맷 비티 (Matt Beaty)가 4타수 3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은 9회말에 끝내기 안타를 허용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선발투수였던 데빈 스멜쳐 (Devin Smeltzer)가 5이닝 5피안타 4실점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볼넷을 허용하지 않고 7개의 삼진을 잡아냈습니다. 타선에서는 루크 랠리 (Luke Raley)와 D.J. 피터스 (D.J. Peters)가 각각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A팀은 방망이가 터지면서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마이너리그팀을 공략했습니다.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투수 유망주인 마이클 바에즈를 상대해서 4이닝 동안에 5점을 만들어 냈습니다. 바에즈는 오늘 4이닝을 던지면서 12개의 아웃카운트를 잡았는데..그중 11개가 삼진이었습니다. 이선수 구위는 엄청난 모양입니다. 투수 유망주인 멜빈 히메네즈 (Melvin Jimenez)는 2.2이닝을 던지면서 두개의 안타와 한개의 볼넷을 허용했지만 5개의 삼진을 잡아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꾸준하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불펜투수 제임스 카터 (James Carter)도 2.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습니다. 타자 유망주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코너 웡 (Connor Wong)이 한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으며 가빈 럭스 (Gavin Lux)는 3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241까지 끌어올렸습니다.

 

R+팀은 초반에 방망이가 터지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투수진에서는 시즌초반에 부진했던 좌완투수 저스틴 호이트 (Justin Hoyt)가 3이닝을 페펙트로 막으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평균자책점이 많이 낮아졌군요. 타선에서는 라이란 배논 (Rylan Bannon)이 홈런을 포함해서 3타수 2안타 2볼넷으로 좋은 활약을 하였습니다. 미치 핸슨 (Mitchell Hansen)도 3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시즌 타율을 0.299까지 끌어올렸습니다.

 

R팀은 오늘도 방망이가 터지면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팀의 두번째 투수로 등판을 한 제임스 마리난 (James Marinan)은 3이닝 2피안타 무볼넷 4삼진을 기록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은 볼넷을 허용하지 않은 것이 긍정적입니다. 그리고 어제 도미니카 서머리그에서 승격이 된 마테오 누네즈 (Mateo Nunez)는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고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올초에 다저스와 계약을 맺은 신체조건이 좋은 우완투수인데....페이스 좋네요. 타선에서는 유격수로 출전한 제이콥 아마야 (Jacob Amaya)가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시즌 타율을 0.207로 끌어올렸습니다. 시즌초에 엄청난 부진에서는 어느정도 회복이 되는 모습입니다.

 

DSL Dodgers1팀의 경기는 방망이가 터져주면서 역전승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불펜투수로 자주 등판을 하고 있는 브라이언 카스티요 (Bryan Castillo)가 2이닝 동안에 3개의 삼진을 잡아내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시즌초에 비해서는 컨트롤이 많이 좋아진 느낌입니다. 타선에서는 사우린 라오 (Sauryn Lao)와 레오넬 발레라 (Leonel Valera), 케네스 베탄코트 (Kenneth Betancourt)가 각각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우린 라오는 오늘 시즌 19호 도루를 기록했습니다.

 

DSL Dodgers2팀의 경기는 투수진이 호투를 하면서 1:0 승리를 하였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을 하였던 안토니오 에르난데스 (Antonio Hernandez)는 4이닝을 퍼펙트로 던졌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투수로 등판을 한 리카르도 에르난데스 (Ricardo Hernandez)도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요즘 페이스가 좋은 루이스 로드리게스 (Luis Rodriguez)가 3타수 1안타 1볼넷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