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트래이드 루머 정리 (2017.07.22)

LA Dodgers/Dodgers Rumor

by Dodgers 2017. 7. 22. 16:28

본문

반응형

 

- 텍사스 레인저스의 우완 선발투수인 유 다르비슈 (Yu Darvish)가 트래이드 시장에 나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텍사스 레인저스의 스카우터들이 다저스의 AAA팀 경기를 지켜봤다고 합니다. 시장의 루머 따르면 텍사스 레인저스는 협상하는 팀의 TOP 3 유망주중에 두명을 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달 렌탈딜인데...너무 욕심이 많네요.

 

-  AAA팀 경기는 다르비슈의 영입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다저스와 컵스의 AAA팀 경기였는데....다저스의 알렉스 버듀고는 출전하지 않았고.....윌리 칼훈은 2루수로 에드윈 리오스는 1루수로 출전을 하였습니다. 카일 파머는 포수 겸 2번타자로 출전해서 4타수 1안타를 기록했군요. 시카고 컵스의 AAA팀의 유망주인 제이머 칸델라리오는 3루수로 출전을 해서 4타수 1안타를 기록했습니다.

 

- 유 다르비슈는 오늘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경기에서 8이닝 3실점 피칭을 했습니다. 두팀의 선발 로테이션을 강화시켜줄 수 있는 준수한 선발자원입니다. 하지만 시즌후에 자유계약선수가 되는 선수이기 때문에 많은 희생을 통해서 영입하기에는 부담이 가는 선수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 다저스의 경우 좌완 불펜투수를 영입하기 위한 노력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선발과 불펜을 모두 보강할 유망주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