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5월 20일 부상자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7. 5. 20. 15:36

본문

반응형

 

- A+팀에서 재활 등판을 한 켄다 마에다 (Kenta Maeda)는 인상적이지 않은 성적을 보여주었습니다. 4이닝을 던지면서 6개의 피안타와 두개의 볼넷을 허용했습니다. 삼진 5개를 잡았지만 A+팀 타자를 상대한 것을 고려하면 성적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52개의 투구수중에서 31개가 스트라이크였다고 합니다. 다음 등판은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오늘 A+팀 경기에서 주전 3루수 겸 선두타자로 출전을 한 로간 포사이드 (Logan Forsythe)는 1타수 1안타 3볼넷 경기를 했습니다. 곧 메이저리그에 복귀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포사이드가 복귀를 할 경우에 3루수로 많은 플레잉 타임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저스틴 터너가 돌아오기전까지는....


- 오늘 경기에서 우익수인 야시엘 푸이그 (Yasiel Puig)가 등쪽이 좋지 않아서 교체가 되었습니다. 일단 통증이 발생한 이후에도 베이스 런닝을 소화했기 때문에 심각한 부상은 아닐 것으로 보이지만....조금 더 상황을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내일 경기는 오늘 홈런을 기록한 브랫 아이브너가 주전 우익수로 출전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공격에서 많은 기여를 하지는 못했지만 강한 어깨를 가진 우익수로 상대팀 주자가 한루 더 진루하는 것을 막는 효과는 있었는데....부상자 명단에 가는 일 없이 정상적으로 경기를 치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