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5월 20일 마이너리그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5. 20. 15:26

본문

반응형

 

- AAA팀은 선발투수인 트래버 오크스가 내려간 이후에 영혼까지 털렸습니다. 오늘 23개의 안타를 허용했습니다. 얼마전에 마이너리그로 내려간 그랜트데이튼은 0.2이닝동안에 4개의 피안타를 허용하면서 3점을 실점했습니다. 오늘 경기가 이뤄진 애리조나의 AAA팀 구장이 미친 타자들의 구장이기는 하지만...너무 부진했습니다. 메이저리그로 다시 승격되는데 적지 않은 시간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 타자들의 구장에서 이뤄진 경기이기 때문에 타자들은 개인 성적 잘 끌어 올렸습니다. 윌리 칼훈 (Willie Calhoun)은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를 만들어 냈으며 외야수인 알렉스 버듀고 (Alex Verdugo)는 3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다시 시즌 타율을 3할 이상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알렉스 버듀고의 홈런 가뭄은 상당히 오래가는군요.

 

- 선발투수인 켄다 마에다를 구원해서 5이닝을 던진 아담 브래이 (Adam Bray)는 오늘도 5이닝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시즌 평균자책점을 1.20으로 낮췄습니다. 지난해에는 불펜투수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인데 최근에는 선발투수로 등판을 하고 있습니다.

 

- 윌 스미스 (Will Smith)는 오늘도 2루수로 철전을 해서 4타수 2안타 2타점 경기를 했습니다. 오늘 메이저리거인 켄다 마에다가 선발 등판을 한 것을 고려하면 포수로 경기 출전을 하고 싶었을 것 같은데...아쉽겠네요.

 

- A팀의 마당쇠 역활을 해주고 있는 윌리안 소토 (Willian Soto)가 오늘 선발로 좋았습니다. 5이닝을 던지면서 4개의 피안타와 1개의 볼넷을 허용했지만 8개의 삼진을 잡아냈다고 합니다. 함께 입단한 우리아스가 이미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분발해야 할것 같습니다. 이팀의 마무리 투수 역활을 하고 있는 엔헹 게르만 (Angel German)는 오늘도 1이닝 무피안타 3삼진 경기를 하였습니다. 투구수 25개중에서 15개가 스트라이크라고 나오는 것을 보면 답이 나오는군요. 던질 수 있는 구종이 직구 뿐이네요. 그래도 8.1이닝 동안에 14개의 삼진아웃을 잡아낸 것은 인상적입니다.

 

- 타자중에서는 브랜든 데이비스가 3타수 무안타 3삼진을 기록한 것이 인상적이고..케이버츠 루이스는 오늘도 1안타를 만들어 냈군요. 그리고 멕시코 출신의 1루수인 에릭 메자 (Erick Meza)가 로스터에 합류했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