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5월 09일 마이너리그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5. 9. 15:36

본문

반응형

 

- 트래이스 톰슨의 페이스가 좋아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오늘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시즌 타율을 0.123로 끌어 올렸습니다. 역시 4번타자 체질인것 같습니다. 어제 2할대 타율로 떨어졌던 윌리 칼훈이 오늘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시즌 성적을 0.306로 끌어 올렸습니다. 다저스의 AAA팀은 PCL 소속인데 팀타율이 0.247일 정도로 타격이 좋지는 않습니다.


- 불펜투수로 등판을 한 조 브로사드 (Joe Broussard)는 오늘도 1.1이닝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4개의 아웃카운트를 잡아내는데 던진 공이 11개 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효율적인 피칭을 했습니다. 올해 14.0이닝을 던져서 6개의 피안타와 5개의 볼넷을 허용했지만 실점을 하지 않고 22개의 삼진을 잡았습니다. 시즌말미에 40인 로스터에 포함이 될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 AA팀의 외야수인 카일 갈릭 (Kyle Garlick)이 오늘도 홈런을 기록하면서 시즌 8호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타율이 좋은 선수는 아니지만 장타력은 마이너리그 커리어 동안에 꾸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드윈 리오스도 오늘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요한 미세스는 오늘도 4타수 무안타를 기록하면서 타율이 0.068이 되었습니다. A+팀으로 내려 보내야 할것 같아요.


- 조단 세필드 (Jordan Sheffield)가 오늘 5이닝 1자책점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여전히 3개의 볼넷을 허용하면서 컨트롤 불안을 겪고 있습니다. 5이닝 동안에 77개의 투구수를 기록한 것을 보면 큰 문제는 아닌것 같지만...볼넷을 줄이지 못하면 빠르게 승격이 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 a팀의 선발투수인 레오 크로포드는 지난 경기에서 좋은 피칭을 해서 이주일의 투수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