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5월 01일 마이너리그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5. 1. 12:13

본문

반응형


- 선발투수 조쉬 스보츠 (Joshua Sborz)가 첫 등판보다는 좋았지만 제구 불안은 여전했습니다. 5.1이닝동안에 단 한개의 피안타를 허용했지만 삼진 없이 4개의 볼넷을 허용했습니다. 볼넷 문제가 회복이 되면 순탄하게 시즌 평균자책점을 낮출 수 있어 보이는데....아쉽네요.


- 이팀의 유일한 타자 유망주인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는 오늘도 두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376로 끌어 올렸습니다. 문제는.....수비 위치가 3루수라....aaa팀으로 빨리 승격되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 선발투수 데니스 산타나 (Dennis Santana)의 호투를 불펜투수들이 삽질해서 날렸습니다. 시즌 초반 a+팀에서 최고의 피칭을 하는 투수를 한명 선택을 해야 한다면 데니스 산타나가 확실해 보입니다. 오늘도 5.2이닝 3피안타 무실점 호투를 했습니다. 2개의 볼넷을 허용하기는 했지만 8개의 삼진아웃을 잡아냈습니다. 


- 재활을 위해서 알바중인 프랜클린 구티아레즈가 오늘도 4타수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내일 자이언츠 시리즈에 합류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두타자로 출전한 잭 맥킨스트리 (Zach McKinstry)가 오늘도 3안타 경기를 했습니다. 대졸 유격수 출신의 선수인데..시즌 초반 페이스가 좋습니다. 10만달러 가치는 있는 선수인가 봅니다.


- 선발투수로 등판한 데빈 스멜쳐 (Devin Smeltzer)는 오늘도 좋은 피칭을 하였습니다. 5이닝 5피안타를 허용하면서 두점을 실점했지만 볼넷 없이 8개의 삼진아웃을 잡아냈습니다. 75개의 투구수중에서 55개가 스트라이크였습니다.


- 타선은 오늘도 침묵했습니다. 신시네티의 a팀이 이렇게 강팀인지 처음 알았다는.....오늘 주전 3루수로 출전을 한 오닐 크루즈는 4타수 무안탕에 삼진 3개를 적립했습니다. 83타석에서 삼진이 33개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