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 출루를 기록한 코디 벨링져 (Cody Bellinger)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4. 7. 14:03

본문

반응형


오늘 마이너리그 개막전에서 가장 좋은 활약을 한 다저스 유망주는 역시나 코디 벨링져였습니다. AAA팀 경기에서 주전 1루수 겸 2번타자로 철전한 벨링져는 첫 두타석에서 모두 2루타를 기록했으며 세번째 타석에서는 단타, 4번째 타석에서는 볼넷을 기록하면서 전타석 출루를 성공시켰습니다. 마지막 타석에서는 거의 고의 사구급의 볼넷을 얻어냈습니다. 스캠 중반까지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다 막판에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준 벨링져인데....AAA리그 개막에서는 스캠 막판의 좋은 페이스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군요.


일단 아드리안 곤잘레스라는 존재 때문에 당장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을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지난해 후반기부터 보여준 상승세를 계속해서 이어간다면 시즌 중반에는 외야수로 콜업을 받을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기존 메이저리그 외야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아야겠지만....) 


오늘 열린 AAA/AA팀 경기에서 벨링져이외에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는 AAA팀의 선발 투수였던 트래버 오크스 (Trevor Oaks)로 4이닝 무실점 피칭을 기록했습니다. (3피안타, 2볼넷, 2삼진) AA팀의 주전 2루수로 출전을 한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 (Jose Miguel Fernandez)는 3타수 2안타 1볼넷으로 성공적인 미국 데뷔전을 가졌습니다. AAA팀의 주전 2루수가 윌리 칼훈이라....상위 레벨로 승격이 될려면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할텐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