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메이저리그 드래프트 예상픽...

MiLB/MLB Draft

by Dodgers 2015. 6. 8. 20:54

본문

반응형



이제 겨우 12시간 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라..많은 예상픽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과연 적중시킬 수 있는 전문가들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스카우트 닷컴"이 방금 발표한 예상픽을 보면...


24. Los Angeles Dodgers – Mike Matuella Duke 

많은 이들이 다저스가 24번픽으로 부상이 있는 하이실링 투수를 지명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저스는 트래이드를 통해서 74번픽을 얻어왔고 쿠바와 라틴 유망주 영입에 적극적이기 때문에 이 순번에 많은 돈을 투자하는 선택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건강하다면 1선발이 될 수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충분히 도박할 수 있는 픽이라고 합니다


35. Los Angeles Dodgers – Drew Finley RHP Rancho Bernardo HS (CA)

다저스가 드류 핀리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면 이픽이 적절할것 같다고 합니다. 물론 아버지가 다저스 고위직이라는 것을 이 순번에 지명할지는 예측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 있는 상황이니...)


67. Los Angeles Dodgers – Taylor Ward C Fresno State 

두명의 투수를 지명한 다저스이기 때문에 이순번에서 타자를 지명할것 같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출신이며 포수인 테일러 워드는 이 순번에서 매우 안정적인 픽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74. Los Angeles Dodgers – Cadyn Grenier SS Bishop Gorman (NV)

유격수자리를 지킬 수 있는 자원으로 다저스에는 상대적으로 유격수 유망주가 부족하기 때문에 적절한 픽일 수 있다고 하는군요. 74번픽으로는 좋은 선수라고 하는군요.


101. Los Angeles Dodgers – Gio Brusa OF Pacific 



그리고 방금 "메이저리그 닷컴"에 올라온 예상픽을 보면....


24. Dodgers

Callis: 3B Ke'Bryan Hayes, Concordia Lutheran HS (Tomball, Texas)

짐 칼리스는 다저스가 케브라이언 해이스를 지명할 것으로 예상을 했습니다. 최근에 가치가 상승하고 있고 다저스는 해이스를 상당히 맘에 들어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35번픽으로 해이스를 지명하고 24번픽으로는 부상에 대한 위험성을 가진 투수를 지명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다저스 메디컬 관계자들이....브래디 에이켄, 마이크 마튜엘라, 나단 커비의 의료 리포트를 검토했다는 이야기가 어제 있었죠.)


Mayo: LHP Kolby Allard, San Clemente (Calif.) HS

올해 등쪽 통증으로 인해서 거의 등판을 하지 못한 알로드는 부상전에는 고교 최고의 투수중에 한명으로 꼽히던 선수였다고 합니다. 알로드가 이순번보다 먼저 지명을 받을 확률도 상당하다고 하는군요. (칼리스는 19번픽으로 피츠버그의 지명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35. Dodgers (compensation for the loss of free agent Hanley Ramirez)

Callis: LHP Alex Young, Texas Christian

여기서 거론이 될 수 있는 투수는 알렉스 영, 제이콥 닉스, 산 디마스, 피터 람버트등이라고 합니다. 


Mayo: RHP Peter Lambert, San Dimas (Calif.) HS

올해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꾸준했던 고교생 투수중에 한명이었다고 합니다. 솔리드한 스터프를 갖고 있으며 아직 성장 가능성이 남아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