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핸리 라미레즈 (Hanley Ramirez) 관련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4. 11. 11. 13:20

본문

반응형


오늘 유격수 핸리 라미레즈가 다저스의 퀄리파잉 오퍼를 거절했습니다. 이미 예상이 된 일이기 때문에 새로운 것은 없네요. 라미레즈가 1년 1530만달러짜리 계약을 받아 들일 일은 없으니...만약 라미레즈가 다저스와 계약을 하지 않고 다른팀과 계약을 맺는다면 다저스는 내년 드래프트에서 샌드위치픽 한장을 얻게 됩니다. 

오늘 마크 색슨이 올린 기사를 보면 앤드류 프리드먼이 사장이 된 이후에 핸리 라미레즈와 별다른 협상을 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오프시즌 초반이기 때문에 별다른 움직임이 없을수도 있지만 코리 시거라는 유망주를 보유하고 있는 다저스이기 때문에 라미레즈에게 장기계약을 선사하는 것보다는 내부 자원이나 1-2년짜리 단기 옵션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언론에 나오고 있는 것을 보면 핸리 라미레즈의 계약에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팀은 시애틀 매리너스, 보스턴 레드삭스등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로빈슨 카노를 시애틀이 영입했던 것을 고려하면 시애틀 매리너스가 적극적으로 움직일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유격수 자리에 약점이 있는 뉴욕 메츠행의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오늘 커다이어와 2년 계약을 맺은 메츠이기 때문에 드래프트픽에 대한 압박은 덜 할테니....보스턴 레드삭스나 뉴욕 양키즈는 핸리 라미레즈에게 큰 관심이 없는듯 싶네요. 오프시즌 초반이지만..아무래도 수비에 큰 약점을 보여주고 있고 줘야 하는 계약규모도 너무 크니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