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론슨 아로요 (Bronson Arroyo), 토미 존 수술

MLB/MLB News

by Dodgers 2014. 7. 8. 11:03

본문

반응형


애리조나 디백스의 선발투수 브론손 아로요가 토미 존 수술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시점이 2014년 시즌 절반이 이상이 끝난 시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사실상....2016년에 복귀가 가능하겠네요. 시즌 시작전에 애리조나가 2년 2350만달러에 계약을 맺었는데..이번 토미 존 수술로 인해서 사실상 헛돈을 쓴 것이 되었네요. 다저스가 브론슨 아로요 영입을 위해서 끝까지 경쟁을 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매우 좋은 선택을 했다는 결론이 나왔네요.

브론슨 아로요의 커리어 성적:

커리어 동안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적이 없을 정도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투수로 유명했던 아로요도 전염병처럼 퍼지고 있는 토미 존 수술을 피할 수 없었네요. 올해 애리조나는 주전급 선수들의 많은 부상으로 고전을 하고 있는데 아로요의 토미 존 수술로 그 정점을 찍게 된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