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 마이너 소식

LA Dodgers/Dodgers Minor

by akira8190 2009. 8. 1. 23:13

본문

반응형
오그던 랩터스가 전반기 우승에 '매직 넘버 1'을 남겨뒀습니다. 리그 2위팀과 오늘부터 3연전을 하고있는데 내일 경기에서 랩터스가 이기면 바로 전반기 우승이 되겠군요.

타자들의 리그답게 타격으로 우승을 이끌수 있었는데 선발 라인업에서 5명이 .320이상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이오니아 리그의 대부분의 타자기록에서 상위에 랭크되어있는 제리 샌더스(Jerry Sands)는 올시즌 초 싱글 A팀에 배정받았으나 삽질로 일관했으나 R+리그가 개막하면서 자연스레 이쪽으로 옮겨왔던게 주요한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바조스 갈베스(Brian Cavazos-Galvez)는 확실히 컨택능력은 뛰어나지만 볼넷을 좀 늘릴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아무래도 샌더스의 호보막이 있었기에 이런 성적(.320 .348 .687)을 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늦게 합류했지만 J. T. 와이즈(Jeremy Wise)도 괜찮은 성적으로 나이에 걸맞는 활약(.328 .426 .517 & 10BB 14K)을 펼쳤습니다. 나이가 있기때문에 빨리빨리 콜업할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상위 싱글 A팀의 크리스 위드로우(Chris Withrow)가 체터누가로 콜업되었는데 아마 이틀전에 트레이드된 스티브 존슨때문인거 같습니다.
올시즌 체터누가에서 가장 꾸준하게 던져줬던 트레비스 칙(Travis Chick)이 부상중이어서 선발이 필요하기도 하죠.

개인적으로 섹스턴이 올라갈 줄알았고 위드로우는 찰리 허프밑에서 좌타자 상대요령과 체인지업 연마에 남은 시즌을 보냈으면 했는데....구단은 다른 생각이 있는가 보군요.

오늘 체터누가는 힘들게 연장에서 승리했는데 문제가 선발인 바스타도(Alberto Bastardo)였습니다.

http://web.minorleaguebaseball.com/milb/stats/stats.jsp?sid=t498&gid=2009_07_31_cngaax_cmcaax_1&cid=498&t=g_box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시즌 브레이크아웃 시즌을 보내고 있는 체터누가의 주전포수 루카소 메이(Lucas May)의 선구안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올해 24BB 42K를 기록하고 있는데 작년(32BB 112K)에 비하면 엄청난 발전이죠.

마지막으로 떠나간 조쉬 벨의 남은 사진....올리고 컴텨에서 삭제해야겠군요-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