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부상자 소식 업데이트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4. 3. 11. 16:51

본문

반응형


일단 우완 선발투수 잭 그레인키 (Zack Greinke)의 경우 현지시간으로 이번주 수요일날 시범경기에 출전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컨디션 회복에 성공을 한 모양입니다. 가장 최근 불펜세션에서 30개 넘는 공을 던졌던 것을 고려하면 다음 시범경기에는 3이닝 정도 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할것 같습니다. 

매트 켐프의 경우 오늘도 마이너리거들이 출전한 시범경기에 등판을 했다고 합니다. 왼쪽 발목에 어떤 이상도 발견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시범경기에서는 5타수 1안타, 1볼넷, 희생 플라이 1개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삼진은 두개, 타점은 두개 기록했군요. 일단 언제 정식 시범경기에 출전을 하게 될지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현재 페이스라면 호주 개막 시리즈전에 시범경기 출장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희생타를 만들낸 투수는 좌완 선발투수 유망주 훌리오 유리아스라고 합니다. 아직 날씨가 춥기 때문에 유리아스를 등판시키지 않을 것으로 생각을 했는데 다저스가 스캠 초반부터 유리아스를 등판을 시키는 모양입니다. 그렇다면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마이너리그 시즌이 시작함과 동시에 경기 출전을 시킬 모양입니다.

지난 겨울에 팔꿈치 수술과 무릎 수술을 받은 좌완 오넬키 가르시아 (Onelki Garcia)의 경우는 아직 토스 훈련만을 소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재활 기간등을 고려하면 아마도 6월은 되야 마이너리그 로스터에 합류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저스에는 불펜투수 유망주들이 많으니 무리한 복귀를 시도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