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이스볼 아메리카 선정 포지션 별 유망주 랭킹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4. 2. 22. 14:05

본문

반응형


베이스볼 아메리카에서 포지션별 유망주랭킹을 발표를 했습니다. 베이스볼 아메리카에 가면 확인 할 수 있는데...역시나 귀차니즘에...LA 다저스 선수들만 체크해 봤습니다.

우완투수
34위- 잭 리 (Zach Lee)
57위-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on)
전체적으로 보면 크리스 앤더슨은 140위권 유망주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좌완투수
3위-훌리오 유리아스 (Julio Urias)
올해 좌완투수 유망주 랭킹은 낮은 편이라고 합니다. 크리스 리드가 있을까 해서 30위까지 체크를 했는데 크리스 리드의 이름은 없네요.

불펜투수
4위-크리스 위드로 (Chris Withrow)
별다른 코멘트는 없네요. 1위는 세인트루이스의 카를로스 마르티네즈입니다. 

포수
LA 다저스는 해당 사항 없음...ㅋㅋ

1루수
LA 다저스는 해당 사항 없음...ㅋㅋ

2루수
11위-알렉산더 게레로 (Alexander Guerrero)
게레로가 이름을 올리기는 했네요. 메츠의 윌머 플로레스가 12위라는 것을 참고하면 기대치를 예측할 수 있을듯...볼티모어의 내야수 유망주인 조나단 스콥이 9위입니다.

3루수
5위-코리 시거 (Corey Seager)
코리 시거가 유격수가 아니라 3루수 유망주 랭킹에 포함이 되었네요.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는 필라델피아의 3루수 유망주 마이켈 프란코에게 밀렸네요. 프란코는 3위...

유격수
코리 시거가 3루수로 분류가 되니 당근 없네요. 

코너 외야수
LA 다저스는 해당 사항 없음...ㅋㅋ

중견수
4위-작 피더슨 (Joc Pederson)
피더슨이 4위에 선정이 되었네요. 휴스턴의 조지 스프링거 바로 뒤에 선정이 되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