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샌디 쿠펙스 (Sandy Koufax), 라인 드라이브 타구를 머리에 맞다.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4. 2. 22. 14:03

본문

반응형



다저스 스캠에서 어드바이저 역활을 하고 있는 샌디 쿠펙스가 안드레 이디어의 파울 타구에 머리를 맞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별다른 이상이 발견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타로 맞은 타구는 아닌 모양입니다. 몇년전부터 메이저리그 1루와 3루 코치에게 헬멧을 쓰게 하고 있는데 앞으로 스캠에서도 헬멧을 써야 할듯 싶네요. 경우에 따라서는 심각한 부상이 될 수 있는 케이스인데...

아마 내일 스캠 장소에 샌디 쿠펙스가 오면 안드레 이디어가 헬멧 선물하는 사진이 다저스 홈피에 올라오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새로운 구단주를 맞이한 이후에 다저스 스캠에서 여러가지 조언을 해 주고 있는데 다치는 일 없이 스캠을 무사히 마쳤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