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날드 벨리사리오 (Ronald Belisario),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계약

MLB/MLB News

by Dodgers 2013. 12. 6. 20:43

본문

반응형


얼마전에 LA 다저스에서 논텐더가 된 불펜투수 로날드 벨리사리오가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올해 150만달러정도의 연봉을 받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내년에는 그 두배인 300만달러의 연봉을 받게 되었습니다. (몇몇 언론들은 조정절차를 거친다면 250만달러 수준의 연봉을 받게 될 것이라는 예측이 많았는데..더 많은 연봉을 받았네요.) 그리고 올해가 풀타임 3년차였던 선수이기 때문에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2016년까지 로날드 벨리사리오에 대한 소유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로날드 벨리사리오의 2013년 성적:

사실 올해 성적만 놓고보면 논텐더가 될 선수는 아니었다고 생각을 하는데....경기외적인 문제로 논텐더가 되었다고 보는데...이렇게 빨리 새로운 팀을 구하는 것을 보니 트래이드라도 해서 조그만 유망주라도 한명 받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예전 다저스에서 벨리사리오처럼 롱릴리프 역활을 하던 라몬 트론코소라는 선수가 있었던 걸 기억할텐데...그선수도 화끈한 1년 이후에 다저스에서 논텐더가 되었고 이후에 화이트삭스와 계약을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다저스가 논텐더한 선수들은 항상 화이트삭스가 주목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일단 내년 시즌 벨리사리오의 공백은 아마도 크리스 위드로가 메우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