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둘러보기 (2021년 06월 20일)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21. 6. 21. 00:03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의 메이저리그 구단은 타선이 초반에 점수를 만들어내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물론 경기 막판에 3점을 실점한 것은 내일 경기를 위해서 절대로 좋은 징조라고 생각을 하지는 않습니다. 최근에 항상 크게 앞선 경기의 경기 후반에 실점을 하고..다음날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줘서...마이너리그팀은 A+팀은 연장접전끝에 패배를 했지만 다른 팀들은 투수들이 좋은 피칭을 해주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AAA팀 경기는 타자들이 5개의 안타로 4점을 만들어내는 효율성을 보여주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비달 누뇨 (Vidal Nuño)가 5.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주는 동안에 루크 레일리 (Luke Raley)가 1회에 시즌 7호 홈런을 기록하면서 분위기를 LA 다저스쪽으로 가져올수 있었습니다. 쓰쓰고는 현지시간 목요일에 합류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계속해서 무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AA팀은 7~9회에 7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최근 페이스가 좋지 않아서 오늘 경기까지 내주면 연패가 더 길어질수 있었는데..다행입니다. 팀의 2번째 투수로 등판한 닉 로버트슨 (Nick Robertson)이 2.1이닝을 2피안타 무실점으로 막아준 것이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제이콥 아마야가 시즌 7호 홈런을 기록하였고 AA팀으로 승격이 된 미겔 바르가스 (Miguel Vargas)가 AA팀에 합류해서 첫안타를 홈런으로 기록하였습니다.

 

A+팀은 10회말에 한점을 실점하면서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9회말에 동점 홈런을 허용한 것이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팀의 3번째 투수로 등판한 카메론 기븐스 (Cameron Gibbens)는 2.0이닝을 던지면서 실점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A+팀에서의 무자책점 경기를 이어갔습니다. 승격후 9이닝을 던지면서 4개의 안타와 5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지만 16개의 삼진을 잡아내고 있습니다.

 

A팀은 경기 초반에 만들어낸 점수 덕분에 쉽게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카를로스 듀란 (Carlos Duran)은 5.0이닝을 던지면서 3개의 안타와 2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지만 실점하지 않고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모두 65개의 공을 던졌는데 그중 44개의 공이 스트라이크였다고 합니다. 타선에서는 3루수로 출전한 브랜든 루이스 (Brandon Lewis)가 2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하였고 유격수로 출전한 알렉스 데 헤수스 (Alex De Jesus)가 2타수 2안타 2볼넷을 기록하면서 오랜만에 밥값을 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