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매이슨 마틴 (Mason Martin)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1. 3. 4. 20:21

본문

반응형

2017년 드래프트에서 피츠버그의 17라운드 지며응ㄹ 받은 선수로 좋은 파워 포텐셜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35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2019년에 A팀에서 35개의 홈런을 기록한 매이슨 마틴은 피츠버그 조직 올해의 타자로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 시즌은 팀의 확장 캠프에서 보낼수 있었습니다.

 

플러스 등급의 파워 포텐셜을 갖고 있는 선수로 구장 모든 방향으로 큰 타구들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잡아 당겨서는 큰 비거리의 홈런을 기록한다고 합니다. 물론 홈런이 많은 만큼 삼진도 많은 선수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위리그 투수들의 공을 공략할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을 갖게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점을 개선하기 위해서 확장 캠프에서 매이슨 마틴은 AAA팀의 타격 코치와 훈련을 하였다고 합니다. 높은쪽 스트라이크존의 공을 잘 공략하기 위한 스윙을 익혔으며 변화구에 대한 판단 능력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점이 삼진감소라는 결과물을 가져올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1루수 수비도 개선이 되면서 평균에 가까운 수비를 보여줄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매이슨 마틴의 가치는 타석에서 만들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2021년 시즌을 AA팀에서 시작할 것으로 보이는 선수로 선구안을 개선할수 있다면 빠르게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