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타자이 브래들리 (Taj Bradley)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1. 2. 12. 23:46

본문

반응형

탬파베이는 고교 투수를 지명한 이후에 천천히 성장시키는 구단으로 프로 3년차였던 2020년에 처음으로 A팀에서 공을 던질 기회를 얻을 것으로 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이너리그시즌이 취소가 되면서 교육리그에서 타자들을 상대로 공을 던질수 있었다고 합니다.

 

고교시절에 주로 외야수로 뚜었던 선수지만 프로에서는 투수로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후에 구속이 꾸준하게 개선이 되면서 2020년 교육리그에서 짧은 이닝을 던질때는 94~97마일의 공을 던지는 모습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직구는 구속 뿐만 아니라 어느정도의 움직임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구로 헛스윙을 이끌어내는 모습도 기대할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변화구의 각도가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변화구와 체인지업은 좋을때 평균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타자들의 스윙을 잘 읽는 투수로 마운드에서 똑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그것이 더 좋은 결과물로 연결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플러스 등급의 변화구가 부족하기 때문에 아마도 4선발 투수이상으로 성장하는 것을 기대하기는 힘들겠지만 계속해서 기대이상의 성장을 보여줄 가능성이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