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앤디 파헤스 (Andy Pages)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21. 1. 13. 16:28

본문

반응형

쿠바 주니어리그에서 최고의 타자중에 한명이었던 선수로 17살의 나이에 3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고 다저스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첫 프로시즌에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2019년에 R팀에서 19개의 홈런과 153개의 토탈 베이스를 기록하면서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020년 시즌을 확장 캠프에서 보내지는 못했지만 2020년 교육리그에서 특출난 툴들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타격: 45, 파워: 60, 주루: 55, 수비: 50, 어깨: 70

 

인상적인 신체능력과 함께 타격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은 선수로 구종에 대한 좋은 판단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좋은 동체시력과 플러스 등급의 파워를 바탕으로 특출난 발사속도를 보여주는 타구들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교육리그에서 중견수와 우익수로쪽으로 좋은 컨텍을 많이 만들어내면서 스카우터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물론 너무 타석에서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수준급 구종에는 헛스윙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경험이 쌓이면 개선이 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겨우 평균에 가까운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지만 특출난 주루 감각을 통해서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우익수로 침착성을 개선하는 모습을 보여준 선수로 플러스-플러스 등급의 어깨과 믿을 수 있는 평균이상의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아직 송구의 정확도가 꾸준하지는 못하다고 합니다. 꾸준한 컨텍을 만들어낼 수 있다면 주전 우익수가 될 수 있는 선수로 2021년에 풀시즌을 처음으로 소화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