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오웬 케이시 (Owen Caissie)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0. 12. 29. 22:20

본문

반응형

캐나다 주니어 대표팀에서 인상적인 파워를 보여주면서 주목을 받은 선수로 2020년 드래프트에서 샌디에고 파드리스의 전체 45번픽 지명을 받았고 120만달러에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미시간 대학에 진학할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확장 캠프에서 팔꿈치에 공을 맞으면서 골절상을 당했던 오웬 케이시는 교육리그에서는 회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좌타석에서 플러스 등급의 파워 포텐셜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체격을 고려하면 파워수치가 더 좋아질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출전한 대회나 경기에서 항상 가장 긴 비거리의 홈런, 가장 빠른 타구속도를 만들어내는 선수였다고 합니다. 물론 스윙이 크기 때문에 삼진이 많은 것을 피할수 없지만 직구를 공략해서 엄청난 타구들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매우 열심히 훈련을 하는 선수로 평상시에 항상 배팅 케이지에서 스윙을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비적인 부분에서는 공격에서보다 더 원석에 가까운 선수로 평균적인 스피드와 평균적인 어깨를 갖고 있지만 우익수로 발움직임이 좋지 못하며 뜬공을 처리하는 방법을 익힐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좌타석에서 쉽게 한시즌 30개의 홈런을 만들어낼 수 있는 파워를 갖고 있는 선수지만 파워를 활용할수 있는 꾸준한 컨텍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비에서도 많은 발전이 필요한 선수라고 합니다. 아직 공식적인 프로 경기에서 뛰지 않은 선수로 2021년 시즌은 R팀에서 시즌을 시작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트래이드가 되지 않았다면 샌디에고의 20번째 유망주로 선정이 될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