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년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쉽 시리즈 7차전

MLB/MLB News

by Dodgers 2020. 10. 17. 18:47

본문

반응형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쉽 시리즈 6차전에서 경기중반에 타선이 폭발을 하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덕분에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쉽 시리즈는 3승 3패로 동률이 되었습니다. 첫 1~3차전을 탬파에 레이스가 승리할때는 빠르게 탬파베이 레이스가 월드시리즈에 진출해서 선수들의 컨디션을 관리할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였는데...항상 생각처럼 경기 결과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탬파베이 레이스가 블레이크 스넬을 조기에 마운드에서 내린 것을 두고 미국 팬들이 에이스보다 불펜투수들을 더 믿었다고 한마디씩 하고 있는 상황인데..만약 탬파베이 레이스가 포스트시즌 진출이 실패하게 된다면 추후에 엄청나게 자주 거론이 될 것 같습니다. 아메리칸리그 7차전은 6차전처럼 탬파베이 레이스가 말 공격을 하게됩니다.

 

1) George Springer, CF
2) Jose Altuve, 2B
3) Michael Brantley, DH
4) Carlos Correa, SS
5) Alex Bregman, 3B
6) Kyle Tucker, LF
7) Yuli Gurriel, 1B
8) Josh Reddick, RF
9) Martín Maldonado, C
포스트시즌 초반에는 카를로스 코레아를 하위타선에 배치하였지만 최근에는 중심타선에 배치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결과가 좋기 때문에 7차전에서도 중심타선에 배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조지 스프링어, 호세 알투베, 카를로스 코레아의 방망이가 터져줄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1) Austin Meadows, DH
2) Randy Arozarena, LF
3) Brandon Lowe, 2B
4) Ji-Man Choi, 1B
5) Manuel Margot, RF
6) Joey Wendle, 3B
7) Willy Adames, SS
8) Kevin Kiermaier, CF
9) Mike Zunino, C
최근 공격력이 좋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케빈 캐시 감독이 타순에 변화를 줄 가능성도 상당해 보입니다. 내일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선발투수가 우완투수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이기 때문에 최지만이 선발 1루수로 출전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7차전까지 오면서 양팀의 불펜투수 소모가 많은 편인데...7차전까지 왔기 때문에 모든 불펜투수들이 대기할 것으로 보입니다. 휴스턴의 핵심 불펜투수라고 말을 할수 있는 크리스티안 하비에르는 6차전에 19개를 던졌기 때문에 7차전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최근 3경기 연속으로 등판을 한 라이언 프레슬리의 등판이 가능할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탬파베이 레이스의 경우 아마도 닉 앤더슨과 디에고 카스티요, 피트 페어뱅크스가 경기에 출전하게 될 것으로 보이며 2일 휴식을 갖은 선발투수 타일러 글래스나우가 등판하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