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승 2패] 2013년 4월 07일 LA다저스 단신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3. 4. 7. 16:00

본문

반응형


오늘도 투수들의 호투때문에 다저스가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선발 커쇼가 7이닝 무실점을 기록했고 파코 로드리게스-켄리 젠슨-브랜든 리그가 나머지 이닝을 무실점 호투를 하면서 1:0승리를 거둘 수가 있었는데...중심타자라고 할 수 있는 매트 캠프는 정말 할말이 없게 만들더군요. 이제 겨우 5경기지만 18타수 1안타, 2볼넷/6삼진은 좀 어처구니 없는 성적입니다.  칼 크로포드가 시즌초반부터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트 켐프만 살아난다면 크로포드-엘리스-켐프-곤잘레스-이디어의 나쁘지 않은 타선이 만들어질 것 같은데....좀 아쉽군요. 내일은 본인이 강점을 갖고 있는 좌투수가 선발등판을 하니 좋은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오늘 다저스의 A팀은 실책 4개가 나오면서 패배를 했습니다. 그나마 위안거리라고 한다면 자렐 코튼 (Jharel Cotton)과 랄스톤 캐쉬 (Jharel Cotton)가 많은 실점속에서도 많은 삼진을 잡았다는 점인데...두선수 모두 플로리다 출신이라 적응에 시간이 좀 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국 불펜투수로 성장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유격수 코레이 시거는 오늘도 3타수 무안타를 기록하면서 아직 마수걸이 안타를 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A+팀 경기는 다저스의 마이너리그팀이 타격전끝에 승리를 했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가렛 굴드의 경우 초반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6회에 무너졌네요. 그래도 볼넷 한개만 허용한 점에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타자중에서는 운동능력이 좋은 노엘 쿠에바스가 5타수 3안타, 다저스 포수 유망주중에서는 공수 가장 균형잡힌 능력을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프랫 매이나르드가 4타수 3안타를 기록했습니다. 

AA팀경기에서는 야셀 프윅 (Yasiel Puig)이 올해 첫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는데 1안타가 홈런이군요.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삼진을 두개 당했다는 점인데....또 다른 외야수 유망주인 피더슨은 오늘도 안타를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도루는 하나 기록했네요. 선발투수로 등판을 한 크리스 리드는 4이닝 5피안타, 3볼넷의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AAA팀 경기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이름은 우완불펜투수 크리스 위드로 (Chris Withrow)군요. 오늘 불펜투수로 등판을 해서 2이닝 무피안타, 1볼넷, 3삼진을 기록했네요. 부상으로 인해서 스캠기간 동안에 고생을 했는데 건강은 많이 회복이 된 모양입니다. 일단 제구가 관건이지 구위에는 의문이 없는 선수이니...전반기에 좋은 모습을 보인다면 후반기에는 메이저리그에서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저스의 유니폼을 입고 데뷔할지 다른 팀의 유니폼을 입고 데뷔할지는 의문이지만...타석에는 앤디 밴 슬라이크가 5타수 4안타 5타점을 기록했지만...이제 다저스 유니폼을 입을 가능성이 없는 선수라고 보기 때문에....

우완 선발투수인 채드 빌링슬리 (Chad Billingsley)가 현지시간으로 수요일 샌디에고 파드레즈와의 경기에 선발등판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일단 투수에게 유리한 구장에서 시즌 첫경기를 하는 것은 본인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빌링슬리에게 자리를 만들어 주기 위해서 다저스가 어떤 로스터 정리를 할지 궁금하네요. 새롭게 얻은 에르난데스를 지명할당할지 아니면 팀 페드로위치를 마이너리그로 내릴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