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셔널리그 동부지구의 2020년 트래이드 데드라인 접근 전략

MLB/MLB News

by Dodgers 2020. 8. 15. 00:07

본문

반응형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마이크 폴티네비치는 과거 구위를 회복할까?
애틀란타는 시즌 초반에 구위가 하락한 마이크 폴티네비치를 마이너리그로 내리는 선택을 하였습니다. 2019년 후반기처럼 마이클 폴티네비치가 마이너리그에서 구위를 회복한 이후에 다시 메이저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팀전력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일단 마이너리그 캠프에서 근력과 구속을 개선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마이애미 마린스: 선발투수진의 보강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선발투수인 샌디 알칸타라, 케일럽 스미스, 호세 우레냐가 현재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8월말까지 포스트 시즌 진출권에 있다면 선발투수를 영입하는 결정을 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마이애미 마린스의 팜은 매우 좋은 편이라 트래이드 카드는 많다고 합니다.

 

뉴욕 메츠: 선발투수진 보강
타선과 불펜진은 안정적인 편이지만 선발투수들에게 큰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노아 신더가드는 토미 존 수술을 받았으며 마커스 스트로먼은 2020년 시즌을 옵트아웃하는 선택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이클 와카의 어깨도 좋지 않으며 스티븐 매츠와 릭 포셀로는 부진한 상태라고 합니다. 8월말 성적에 따라서 외부에서 선발투수를 보강할지 현재의 팀 구성을 유지할지 결정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불펜투수진 강화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불펜은 시즌 초반부터 힘들었다고 합니다. 헥터 네리스, 토미 헌터, 호세 알바레스, 애덤 모건중에서 과거의 기량을 회복하는 선수가 나와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트래이드를 통해서 불펜 보강을 시도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워싱턴 내셔널스: 스티븐 스트라스버그는 충분한 내구성을 보여줄까?
2019년 포스트시즌에서 맹활약을 한 스티븐 스트라스버그는 한달간 신경문제로 정상적인 피칭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시즌 데뷔를 하였습니다. 과거의 기량을 다시 보여준다면 2020년 포스트시즌에서도 맥스 슈어져와 함께 팀의 선발진을 이끄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