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아이작 파레디스 (Isaac Paredes)의 2020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12. 17. 15:32

본문

반응형

2017년 트래이드 데드라인때 알렉스 아빌라와 저스틴 윌슨을 시카고 컵스에 넘겨주고 영입한 아이작 파레디스는 2018년에 19살의 나이로 AA팀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인상적인 타격을 보여주면서 135개의 안타와 13개의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트라이크존에 들어오는 공에 헛스윙이 많지 않은 선수로 60개의 삼진을 당하는 동안에 57개의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배트에 공을 맞추는 탁월한 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이며 선구안이 좋은 선수라는 것이 아이작 파레디스의 최대의 장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래에 평균이상의 파워를 보여주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파워 포텐셜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유격수에서 3루수로 이동한 선수로 일단 손움직임은 좋은 편이지만 작고 두툼한 몸을 고려하면 1루수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송구 매커니즘이 좋지 않기 때문에 꾸준한 송구를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3루수로 겨우 평균적인 수비범위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스피드도 평균이하인 선수라고 합니다. 파워를 개선시킬수 있다면 방망이 재능으로 메이저리그에 도달할수 있는 선수로 겨우 평균적인 수비를 보여주겠지만 방망이로 주전급 선수로 뛰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