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2019년 트래이드 데드라인에 이름이 거론이 되는 선수들의 행선지 예측

MLB/MLB News

by Dodgers 2019. 7. 23. 21:12

본문

반응형

메이저리그 닷컴에 2019년 트래이드 데드라인때 트래이드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에 대한 예상글이 올라와서 퍼왔습니다. 이제 트래이드 데드라인이 10일이 남지 않았기 때문에 각 구단들은 본격적으로 트래이드를 논의할 것으로 보이는데...개인적으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텍사스 레인저스가 셀러를 선택할지 또는 바이어를 선택할지가 제일 궁금합니다. 두구단의 선택에 따라서 트래이드 시장에 격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트레이드 데드라인은 미국 동부시간으로 7월 31일 오후 4시라고 합니다. 한국시간으로 8월 1일 새벽입니다.)

 

Madison Bumgarner, SP, Giants
Prediction: He stays.
와일드카드 2위에 2.5게임차이로 접근하면서 상황이 복잡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디슨 범거너가 트래이드 거부권을 행사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팀의 프랜차이스 스타를 트래이드 하는 것은 많이 어려운 일입니다.

 

Will Smith, RP, Giants

Prediction: Twins.
트래이드 시장에 나온 가장 좋은 불펜투수중에 한명으로 범거너보다는 트래이드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미네소 트윈스 뿐만 아니라 워싱턴, 다저스, 보스턴등에도 잘 어울리는 트래이드 카드라고 합니다. 최근 클리블랜드에게 추격을 당하고 있는 미네소타 트윈스가 가장 적절한 구단이라고 합니다.

 

Tony Watson, RP, Giants
Prediction: Cardinals.
좌완 불펜투수를 찾고 있는 세인트루이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선수라고 합니다. 2020년 선수 옵션을 갖고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동기부여는 확실합니다.

 

Jake Diekman, RP, Royals
Prediction: Astros.
선발투수 만큼이나 좌완 불펜투수도 필요한 구단이라고 합니다. 9이닝당 5.2개나 허용하는 볼넷 문제를 수정할 수 있다면 어떤 불펜투수보다 좋은 결과물을 가져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Marcus Stroman, SP, Blue Jays
Prediction: A's.
뉴욕 양키스, 휴스턴과 같은 구단과 링크가 되고 있지만 땅볼 투수에게 어울리는 구단은 아니라고 합니다. 와일드 카드 2위 구단은 오클랜드는 땅볼 투수에게 유리한 구장을 사용하는 팀으로 선발진 보강을 추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클랜드의 강력한 내야진은 스르로먼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Zack Greinke, SP, D-backs
Prediction: Phillies.
선발투수 보강은 필라델피아의 목표라고 합니다. 최근 선발투수진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제이크 아리에타는 팔꿈치가 정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2.5년간 9000만달러의 계약이 남아있고 필라델피아가 잭 그레인키의 트래이드 거부권 명단에 포함된 15개팀중 하나라는 것은 아쉬운 점이라고 합니다.

 

Zack Wheeler SP, Mets
Prediction: Astros.
확실한 3명의 선발투수를 갖고 있지만 남은 두자리가 약하기 때문에 휴스턴이 선발투수를 보강하는데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평균자책점은 높지만 인상적인 탈삼진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잭 휠러는 어울리는 선수라고 합니다. 물론 최근 어깨쪽에 문제가 발생한 부분은 빨간 불이라고 합니다.

 

Eric Sogard, IF, Blue Jays
Prediction: Cubs.
이미 컵스가 관심을 갖고 있다고 알려진 선수로 올해 0.305/0.369/0.491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다양한 포지션에 대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Yasiel Puig, RF, Reds
Prediction: Indians.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최하위팀은 신시네티는 시즌후에 자유계약선수가 되는 야시엘 푸이그를 트래이드할 것 같다고 합니다. 6월 1일 이후에는 0.318/0.358/0.635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인상적인 타격성적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컵스에게 어울리는 선수지만 페드로 스트롭과의 설전을 고려하면 컵스로 가지는 않을것 같다고 합니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현재 외야수 보강을 시도하고 있는 구단이기 때문에 잘 어울리는 트래이드 파트너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Hunter Pence, DH/RF, Rangers
Prediction: Rays.
최근에 텍사스의 성적이 좋지 않기 때문에 셀러를 선택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메리칸리그에서 지명타자를 원하는 구단에게 헌터 펜스를 문의받을 것 같다고 합니다. 과거 자이언츠에서 경험한 포스트시즌 경험은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현재 지명타자/외야수쪽을 구하고 있는 구단은 탬파베이와 클리블랜드라고 합니다.

 

Nicholas Castellanos, RF/DH, Tigers
Prediction: He stays.
수비가 약하기 때문에 내셔널리그팀으로 트래이드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푸이그와 펜스가 트래이드 시장에 나온 상태이기 때문에 큰 관심을 받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메리칸리그팀중에서 지명타자가 약한팀이 없다고 합니다. (과거 J.D. 마르티네스의 트래이드때와 비슷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Mike Minor, SP, Rangers
Prediction: Yankees.
텍사스는 2020년에 새로운 구장으 개장하기 때문에 마이너를 지키는 선택을 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트래이드 가치가 높은 선수이기 때문에 솔리드한 유망주를 제시하는 구단이 트래이드를 선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클린트 프레이저나 에스티반 플로리얼과 같은 선수가 메일 칩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Ken Giles, RP, Blue Jays
Prediction: Dodgers.
다저스는 불펜투수를 구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셰인 그린과 같이 기복이 있는 선수보다는 켄 자일즈와 같은 투수를 더 선호할것 같다고 합니다. 팔꿈치 신경문제로 몇경기 결장하였지만 주말에 건강한 모습을 돌아왔다고 합니다.

 

Chris Martin, RP, Rangers
Prediction: Dodgers.
다저스는 최대 3명의 불펜투수를 보강하는 선택을 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시즌후에 자유계약선수가 되는 크리스 마틴은 볼넷을 거의 허용하지 않으면서 많은 삼진을 잡아내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공격적으로 던지기 때문에 피홈런도 많습니다.

 

Matthew Boyd, SP, Tigers
Prediction: He stays.
15년 트래이드 데드라인때 디트로이트로 이적한 선수로 올해 커리어 시즌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 타이거즈가 진지하게 트래이드 협상을 한다면 많은 댓가를 얻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아직 3년간 더 구단이 보유권을 가질 수 있는 선수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곧 리빌딩이 마무리가 되는 타이거즈이기 때문에 매튜 보이드를 보유하는 선택을 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Felipe Vázquez, RP, Pirates
Prediction: He stays.
피츠버그의 단장은 아직 펠리페 바스케스의 트래이드를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2023년까지 구단이 보유할수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엄청난 댓가를 원할것 같다고 합니다.

 

Shane Greene, RP, Tigers

Prediction: Nationals
2018년에는 5.1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였지만 19년에는 1.25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불펜이 약한 워싱턴에게는 잘 어울리는 선수라고 합니다. 와일드 카드 경쟁을 하고 있는 워싱턴에 셰인 그린이 합류한다면 셋업맨 역활을 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Trevor Bauer, Indians
Prediction: He stays.
클리블랜드는 성적이 좋기 때문에 단기적인 선수 영입을 할수도 있지만 트레버 바우어를 트래이드해서 장기적인 이익을 얻는 선택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현실적으로는 19년 시즌이 끝난 이후에 트레버 바우어를 트래이드하는 선택을 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합니다.

 

Corey Dickerson, OF, Pirates
Prediction: A's
시즌후에 자유계약선수가 되는 코리 디커슨은 우투수의 공을 매우 잘 공략하는 타자라고 합니다. 플래툰 시스템을 선호하는 오클랜드에게 잘 맞는 선수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로비 그로스먼과 플래툰 선수로 코너 외야수를 책임지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Todd Frazier, 3B, Mets
Prediction: Red Sox
보스턴은 투수의 보강을 시도하고 있지만 벤치의 보강도 노리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좌투수를 잘 공략할수 있는 선수를 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티브 피어스가 건강하지 못하기 때문에 토드 프레이저를 영입해서 좌투수에 대한 공략을 개선하는 선택을 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