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아킬 바두 (Akil Baddoo)의 2019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4. 18. 20:46

본문

반응형

2016년 드래프트에서 마네소타 트윈스의 2라운드 추가픽 지명을 받은 선수로 계약을 맺은 이후에 시즌을 R팀에서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툴을 갖고 있는 선수로 2017년 시즌을 A-팀에서 시작한 아킬 바두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초반에는 부진하였지만 시즌이 진행이 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5 | Power: 45 | Run: 60 | Arm: 45 | Field: 50 | Overall: 50

 

추운 날씨에 적응하면서 배트 스피드가 개선이 되었고 타격이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인상적인 볼넷 비율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지난해 리그에서 4번째로 많은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물론 삼진 비율도 증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장타를 만들어내는 스윙을 갖고 있는 선수로 미래에 평균적인 장타력을 보여주는 선수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특출난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도루를 성공시키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18년에 11개의 3루타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외야수로 좋은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구단에서는 장기적으로 중견수로 뛸 수 있는 선수로 판단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에 근력이 개선이 된다면 1~3번타순에서 활약하는 선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