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연승을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LA 다저스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9. 4. 17. 23:11

본문

반응형

오늘 경기에서는 초반에 방망이가 4점을 만들어주면서 쉽게 경기를 이끌수가 있었습니다. 끝내기 승리를 거둔 이후에 어제의 분위기를 이어가는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신시네티 레즈가 팀 분위기와 전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다저스가 떨어진 페이스를 끌어올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승리하면서 11승 8패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지 못하면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공동 1위에 이름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다저스의 선발투수로 등판한 켄타 마에다는 6.2이닝 1실점 피칭을 하면서 시즌 3승 1패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압도적인 피칭을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지만 이닝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다저스 불펜진에 휴식을 주고 있습니다. 오프시즌에 영입이 된 조 켈리는 오늘 1이닝을 퍼펙트로 막으면서 다저스가 기대했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같은 경기를 계속해서 보여줘여 할것 같은데....오늘 야시엘 푸이그와의 대결에서는 첫공을 한가운데 99마일짜리 직구를 던지더군요.

 

어제 몸에 맞는 공을 맞은 코디 벨린저는 오늘 결장을 하였지만 다른 선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부진했던 코리 시거와 알렉스 버두고가 3개씩의 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맥스 먼시와 엔리케 에르난데스가 2개의 안타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작 피더슨은 어제 이어서 또 홈런을 기록하면서 시즌 8호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코디 벨린저 뿐만 아니라 저스틴 터너도 오늘 경기에 결장을 하였는데 최근 경기에서 파울볼에 발목을 받았기 때문에 휴식을 주었다고 합니다. 두선수 모두 현지시간으로 수요일날 경기는 정상적으로 소화할수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데이비드 프리스가 1루수로 출전을 하였고 맥스 먼시가 3루수로 출전을 하였습니다. 맥시 먼시가 최근에 2루수, 3루수 알바를 하면서 큰 수비 실책을 하지 않고 있는 점은 다행입니다.

 

류현진 (Hyun-Jin Ryu)의 경우 어제 불펜세션을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컨디션이 많이 회복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너리그팀에서 등판을 하지 않고 바로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딱 2번 선발 등판을 건너뛰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류현진이 이탈하면서 다저스의 좋은 페이스가 급격하게 무너졌는데 빠르게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는 소식은 좋군요.

 

또 다른 선발투수인 리치 힐 (Rich Hill)의 경우 내일 마이너리그 경기에 등판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가적인 선발등판을 할지 여부는 내일 경기의 결과에 따라서 결정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곧 다저스의 정상적인 5인 선발 로테이션이 모두 마운드에 돌아올수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기존 선발투수중에서 이탈하는 선수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소니 그레이의 유망주시절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s://ladodgers.tistory.com/16038

 

내일 신시네티 레즈의 선발투수는 팀의 에이스인 소니 그레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당히 힘든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다저스의 선발투수는 소니 그레이의 대학 후배인 워커 뷸러입니다. 워커 뷸러가 최근에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었던 것을 고려하면 내일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다저스의 선발투수진이 부상에서 복귀하는 시점에 마이너리그로 내려갈수도 있습니다. 로스 스트리플링이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라....소니 그레이는 일단 아직까지 2019년 시즌 첫승을 거두지 못하고 있지만 2.03의 낮은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워커 뷸러는 2019년에 8.25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좋은 경기를 하였던 홈경기이기 때문에 내일은 다른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저스의 타자중에서 소니 그레이를 많이 상당한 타자는 데이비드 프리스 뿐입니다. 23타수 7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에 시애틀에서 뛰었던 크리스 테일러가 5타수 2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저스의 타자들이 초반에 부진한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시네티의 타자중에서는 조이 보토가 3타수 2안타, 제시 윙커가 3타수 1안타, 데릭 디트릭이 2타수 1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워커 뷸러가 신인급 선수이기 때문에 아직 상대전적이 많지 않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