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이러쿵 저러쿵 (2019.03.15)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9. 3. 15. 22:25

본문

반응형

신시네티 레즈와의 경기는 3:3 무승부가 되었습니다. 2019년 시범경기에서 무실점 피칭을 하였던 류현진이 오늘 경기에서 4이닝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쉽게도 두점을 실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유망주인 지터 다운스 (Jeter Downs)가 유격수 출전해서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좋은 모습을 보여준 유망주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2루수 또는 3루수가 미래 포지션이 될 것이라는 예상이 많지만 다저스는 유격수 지터 다운스를 포기하지 않은 모양입니다.

 

 

샌디에고 파드레스의 경기는 공격력이 폭발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스틴 반스, 브래드 밀러, 코디 벨린저가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영입을 한 A.J. 폴락이 두개의 안타와 한개의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켄타 마에다 (Kenta Maeda)는 4이닝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었습니다. 무려 6개가 되는 삼진을 잡아내면서 선발투수로 뛰는데 부족함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에 등판한 더스틴 메이 (Dustin May)는 3이닝을 던지면서 실점을 하지 않았습니다. 러셀 마틴이 부상으로 인해서 많은 출전시간을 갖고 있는 오스틴 반스는 일단 2019년 스캠에서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타석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맥스 먼시 (Max Muncy)의 경우 오늘 신시네티 레즈와의 경기전에 라인업에서 제외가 되었는데 오른쪽 손목과 팔뚝이 좋지 않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현재 상태는 Day-to-Day라고 합니다. 일단 심각한 부상은 아니라고 하지만 추후 소식을 기다려봐야 할것 같습니다.

 

 

유격수인 코리 시거 (Corey Seager)가 오늘 마이너리그 경기에서 3이닝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멀지 않은 시점에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출전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경기는 신시네티 레즈와의 경기인데...LA 다저스의 선발투수는 발표가 되지 않았습니다. 대신에 불펜투수로 이미 가르시아와 케빈 퀸큰부시가 등판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상대팀인 신시네티 레즈의 선발투수는 태너 로악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