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나단 루크로이 (Jonathan Lucroy)와 재계약을 시도하고 있는 오클랜드

MLB/MLB News

by Dodgers 2018. 12. 8. 19:50

본문

반응형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2018년 시즌을 함께한 포수 조나단 루크로이와 재계약을 맺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대신에 다년 계약이 아닌 1년 계약을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에는 션 머피라는 S급 포수 유망주가 존재하기 때문에 1년이상의 계약을 통해서 조나단 루크로이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없을 겁니다. 부상만 없다면 2019년 여름에는 메이저리그에서 뛸 수 있는 기량을 갖고 있는 선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션 머피이기 때문에...반대로 조나단 루크로이 입장에서는 다년 계약을 통해서 안정적인 선수생활을 하고 싶어할 것이고..양측의 눈치 싸움이 좀 있겠네요.

 

조나단 루크로이의 유망주시절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ladodgers.tistory.com/17401

 

지난해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의 주전 포수로 뛰었던 조나단 루크로이는 126경기에 출전해서 0.241/0.291/0.325의 성적을 기록하였습니다. 과거 내셔널리그에서 손에 꼽히는 공격력을 보여주었던 포수였는데 작년에는 공격적인 부분에서 기대할것이 전혀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수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구단이 1년이상의 계약을 제시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LA 다저스도 포수를 찾고 있는 구단이기 때문에 조나단 루크로이의 계약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일단 다저스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프래이밍이 좋은 선수는 아니기 때문에 계약가능성이 높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