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니 마차도 (Manny Machado)와 대면 협상을 하고 싶은 뉴욕 양키스

MLB/MLB News

by Dodgers 2018. 11. 26. 15:55

본문

반응형

 

오프시즌이 시작한지 한달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뚜렷한 루머가 없었던 매니 마차도의 영입에 대한 이야기가 서서히 나오고 있습니다. 매니 마차도의 가장 유력한 행선지로 거론이 되고 있는 뉴욕 양키스의 구단주가 매니 마차도와 대면협상을 원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매니 마차도의 계약 규모가 엄청나게 클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결국 단장이나 사장이 결정할 문제가 아니라 구단주가 나서야 하는 것은 분면 이치에 맞는 일인데....에이전트가 아닌 매니 마차도와의 대면 협상을 원한다고 알려진 것을 보면...구단주와 매니 마차도의 미팅에서 바로 카운터 오퍼를 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매니 마차도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ladodgers.tistory.com/16284

 

뉴욕 양키스가 벌써 두명의 선발투수를 보강하는등 이번 오프시즌에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지만 라이벌이라고 할수 있는 보스턴 레드삭스가 2018년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상황이기 때문에 2018~2019년 오프시즌에 해야 할일이 아주 많은 상태입니다. 즉 매니 마차도에게 올인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구단주의 카운터 오퍼에 대한 매니 마차도의 반응이 시원하지 않다면 매니 마차도 영입에서 발을 빼고 다른 선수의 영입에 나설 가능성도 매우 커 보입니다. 디디 그레고리우스가 토미 존 수술로 복귀가 늦어지겠지만 2019년 시즌중반에는 돌아올 것이고...3루수 자리도 미겔 안두하라는 젊은 신인이 등장한 상태이기 때문에 매니 마차도에게 올인할 필요성이 많이 사라진 상태입니다.  지난주에 뉴욕 양키스가 매니 마차도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를 하였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어떤 결론이 나왔는지 궁금합니다. 2018년 후반기를 같이한 LA 다저스팬 입장에서는 열정 없는 플레이를 하는 매니 마차도는 비추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