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선발 로테이션 변경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8. 8. 30. 14:45

본문

반응형

 

선발투수인 클레이튼 커쇼 (Clayton Kershaw)의 등판 일정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는 현지시간으로 금요일날 등판을 할 예정이었지만 토요일날 등판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애리조나 디백스 시리즈의 선발 투수 등판 순서는 리치 힐-류현진-클래이튼 커쇼-워커 뷸러라고 합니다. 이번 등판순서 변경으로 인해서 클레이튼 커쇼는 애리조나 디백스전 이후에 콜로라도 로키스전에 등판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포스트시즌 경쟁을 하는 팀과의 경기에 한경기라도 더 에이스를 활용하기 위한 순서 변경으로 보입니다.

 

오늘 불펜세션을 할 예정이었던 로스 스트리플링 (Ross Stripling)이 불펜세션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마도 내일 LA에서 진행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일단 오늘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로스 스트리플링은 몸상태에 대해서 자신감을 표현하였다고 합니다. 아마도 애리조나 디백스 시리즈에서는 등판이 어려울것 같다고 합니다.

 

좌완 불펜투수인 잭 로스컵 (Zac Rosscup)이 오늘 구단의 클럽 하우스에 있었다고 하는데 로스터 변동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어제 AAA팀에서 등판을 하였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아마 애리조나 시리즈에 많은 이닝을 던지는 불펜투수가 나오면 잠시 내려보내고 잭 로스텁을 합류시킬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