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띠어, 수술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1. 9. 10. 10:59

본문

반응형
Dodgers Giants
SS Gordon CF Christian
1B Loney 2B Keppinger
CF Kemp RF Beltran
RF Rivera 3B Sandoval
3B Miles
1B Pill
LF Sands LF Ross
C Barajas SS Cabrera
2B Sellers C Stewart
P Kershaw P Lincecum

Ethier checked out by Andrews, heading back to L.A. Surgery likely. Waiting for one more opinion.

Ethier is expected to have surgery before the end of the season. Eight weeks of rehab anticipated.
발목부상이 도져 시즌아웃되었던 이띠어(Andre Ethier)가 결국 수술을 택했다고 합니다. 시즌이 끝나기전에 수술을 할 것이고, 예상 리헵시간은 8주가 소요될거라고 하네요. 다음 스프링 캠프때까지는 이상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Eveland pitching tomorrow, Kuroda pitching Sunday.
후반기 로테이션이 커쇼 - 구로다 - 릴리 - 빌링슬리 순서였는데, 최근들어 이발디가 아웃되면서 조금씩 바뀌더니 또 바껴버렸네요.

일단 커쇼가 오늘 나오고 내일 이블랜드가 나오고 일요일에 구로다가 나온다고 합니다. 이블랜드는 지난 1일 등판이후에 PPD되어서 지금까지 나오고 있질 못하죠. 구로다의 체력도 비축하는 겸사겸사의 일이 된거 같습니다.


http://twitter.com/#!/LasordasLair

라소다의 집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현지팬이 오그던의 소식을 자신의 트윗을 통해 업데이트해주고 있습니다. 페더슨(Joc Pederson)이 2루타를 치면서 리드한다고 하네요.

John Shea of The San Francisco Chronicle reports that the Dodgers offered Ryan Vogelsong a contract this past offseason, but the he declined.
지난 겨울에 다저스가 보겔송(Ryan Vogelsong)에게 오퍼를 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보겔송은 보기좋게 푸른옷은 안입겠다고 했다는군요. 꼴에 SF에 의해 드레프트된걸 생각했나봅니다. LA와는 연관이 없는 펜실베니아출신이 꼴깝떨고 있네요. 다저스전에 등판해서 비오듯이 쳐맞았음 좋겠네요.

According to Elias, yesterday was the 1st time in LA Dodger history that the team threw 6+ hitless relief innings.
어제 신기한 기록을 냈다고 하네요. 6명의 릴리프가 등판한 다저스는 그 6명 모두가 6이닝 이상을 던지면서 피안타를 허용하지 않았다고 이는 다저스역사상 처음있는 일이라네요. 린드블럼이 멀티이닝을 던졌는데, 느낌이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