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잰슨, DL행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1. 7. 30. 08:48

본문

반응형

The good news is that Kenley Jansen is out of the hospital after spending two nights for observation with an irregular heartbeat. The bad news is that the Dodgers placed the relief pitcher on the 15-day disabled list today. To take Jansen's place on the roster, the Dodgers have recalled Josh Lindblom from Double A Chattanooga.
결국 켈리 잰슨(Kenley Jansen)이 DL로 갔습니다. 그 자리를 위해 어제 약간 설레발떨었던 린드블럼(Josh Lindblom)이 콜업되었습니다.

린드블럼은 최근 17이닝동안 2실점만을 하면서 3BB/18K를 기록했었습니다. 이전보다는 좋은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Kuroda rumers
로젠탈 소식통에 따르면 양키스는 몇 번이나 다저스에게 전화질을 해대면서 구로다를 원했다고 합니다. 우발도에 대해서는 문의를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일단 라이벌팀 관계자에 따르면 다저스가 구로다로 인해 너무 많은 것을 취할려고 한다고 합니다. 해서 다저스가 받고 싶어하는 유망주와 그들이 내줄려는 유망주사이에는 갭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뭐 이건 어느팀이나 어느 입장이되면 다 똑같은건데, 유독 이딴소리를 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일단 양키스는 구로다를 받을려고 하면서도 몬테로, 산타나, 로마인에 대해서는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저스는 구로다를 주고 (그게 어느 팀이 되었건) 준비된 투수나 포수를 원한다고 하네요.

양키스가 포수 3명 모두를 거절한 것으로 봐서는 투수쪽은 오픈마인드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Carlos Monasterios underwent Tommy John surgery on July 15, according to the Dodgers.
왜 안던지는가 의문이었던 모나스테리오스(Carlos Monasterios)가 TJS를 얼마전에 받았다고 하네요. 올해 1이닝인가 던진걸로 아는데, 더 일찍 수술안하고 왜 이제서야 수술하는지....

Casey Blake was 0 for 4 with two strikeouts last night with Class-A Rancho Cucamonga.
블레이크가 어제 쿠카몽가에서 리헵을 했었네요. 성적은 시원찮았습니다.

일단 오늘 또 리헵을 한 후에 내일 다저스로스터에 복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신 유리베가 다시 DL로 갈 수 있다고 하네요.

Diamondbacks Dodgers
SS
Bloomquist

SS
Furcal
2B
Johnson

3B
Miles
RF
Upton

RF
Ethier
CF
Young

CF
Kemp
1B
Nady

LF
Rivera
3B
Roberts

1B
Loney
LF
Cowgill

C
Navarro
C
Blanco

2B
Velez
P
Collmenter

P
Lilly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 고든은 LA로 향하고 있는듯...  (39) 2011.07.31
Kemp, come back  (51) 2011.07.30
잰슨, 심장 발작으로 병원행  (61) 2011.07.28
바이어로 돌변?  (99) 2011.07.27
구로다 업데이트  (27) 2011.07.2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