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드볼타임즈 다저스 Top 10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akira8190 2011. 1. 23. 13:59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Los Angeles Dodgers: Top 10 Prospects

1. Dee Gordon / SS / 고든은 더블 A로 승격하면서도 꽤나 좋은 성적을 올렸고, 나는 이 부분에 대해 인상 깊었다. 그리고 그는 효율적이고 솔리드한 선발 유격수가 되리라고 생각되며, 그의 선구안이 성장하고 지속적으로 베이스러닝 스킬이 개선된다면 더 크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된다.
2. Rubby De La Rosa/ SP/RP / 데 라 로사는 힘들이지 않고도 90마일 중반대의 페스트볼을 뿌리며 이따금 100마일 이상의 투구를 보여주기도 했다. 그의 슬라이더와 체인지업 역시 좋은 편이며, 그라운드 볼 비율 역시 빛나고 있으며 인내심 역시 좋은 편이다. 이 선수에게 안 좋은 부분은 뭘까? 데 라 로사의 삼진비율은 약간은 허접한 편이기에 그가 더 발전하기 위해서는 이 부분을 개선시켜야 할 것으로 생각된다.
3. Zach Lee / SP / 리는 원석지만, 3개 구질에 대해 좋은 피칭믹스와 운동신경, 경쟁심을 통해서 충분히 에이스급 선발투수로 평가받고 있다.
4. Aaron Miller / SP/RP / 밀러는 평균 이상의 페스트볼과 좋은 슬라이더를 지녔지만, 커맨드는 개선되어야 할 부분이며, 3번째 구질 역시 개선되어야 할 부분이다.23살이라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업사이드로 평가받고 있으며, 언젠가 선발진의 중간을 책임질 것으로 생각된다.
5. Chris Withrow / SP / 위드로우가 3가지 피칭을 잘 활용한다면 (상대방에게는) 위험한 존재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커브는 최고의 피치중에 하나이지만, 메커닉은 너무나도 허접하다. 그가 작년에 너무나도 처참한 시즌을 보내긴 했지만, 그가 리바운딩할 것이라는 희망이 있기때문에 과감하게 이 순위에 집어넣었다.
6. Kenley Jansen / RP / 포수에서 컨버전한 잰슨은 90마일 중반대의 페스트볼과 엄청난 무브먼트를 빅리그에서까지 보여줬다. 그는 클로저가 될만한 업사이드를 지녔지만, 세컨더리 피칭에 대해 개선되어야한다.
7. Allen Webster / SP / 웹스터는 현재 3개의 평균적은 피칭을 보여주고 있으며 미래에 더 발전할 것으로 보여진다. 작년에 체인지업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으며, 올해에는 구속의 증가와 더 날카로운 커맨드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8. Jerry Sands / 1B/OF / 샌즈의 2010시즌은 엄청났으며 빅리그 슬러거로써 인내심까지 지녔다고 보여진다. 하지만, 가끔씩 좋은 브레이킹볼에 대해 슬로우 스윙을 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너무 상체에 의존하는 타격을 하고 있다.
9. Scott Elbert / RP/SP / 엘버트의 고질적인 커맨드 부족은 그를 클로저로써의 가치를 점점 멀어지게 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 하지만, 페스트볼과 커브 조합은 릴리퍼 룰을 능가할 찬스를 지니고 있다.
10. Garrett Gould / SP / 마틴(Ethan Martin), 로빈슨(Trayvon Robinson), 데헤수스(Ivan DeJesus)에 대한 리포터는 꾸준히 받아보고 있지만, 너무나도 느리게 성장하고 있기에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굴드를 이 리스트에 넣기로 결정했다. 그의 체인지업은 괜찮아지고 있으며, 커브가 그의 미래를 바꿀 찬스를 줄 것이다.

Los Angeles Dodgers: Top 10 Players Under Age 26 (as of 4/1/11)


1. Clayton Kershaw / SP
2. Dee Gordon / SS
3. Rubby de la Rosa / SP/RP
4. Zach Lee / SP
5. Aaron Miller / SP/RP
6. Chris Withrow / SP
7. Kenley Jansen / RP
8. Allen Webster / SP
9. Jerry Sands / 1B/OF
10. Scott Elbert / RP/SP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Prospec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빈슨 vs 샌즈  (26) 2011.03.28
LA 다저스, 2010년 해외스카우트 정리  (10) 2011.03.04
팬그래프닷컴 다저스 Top 10  (4) 2011.01.22
LA 다저스의 TOP 10 유망주  (15) 2011.01.22
LAdodgertalk의 유망주 Top 55  (8) 2011.01.1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