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페드로 아빌라 (Pedro Avila),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3. 3. 12:50

본문

반응형

 

2014년 워싱턴 내셔널즈와 계약을 맺은 베네수엘라 출신의 우완투수로 당시에 5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6년 겨울에 포수 데릭 노리스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샌디에고 파드레즈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A+팀에서 시즌을 시작한 그는 초반에 부진하면서 A팀으로 강등이 되었는데 A팀에서는 매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무려 170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한경기에서 17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Fastball: 50 | Curveball: 60 | Changeup: 55 | Control: 50 | Overall: 45

 

5피트 11인치, 170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는 선수로 91-92마일의 평균적인 직구를 갖고 있는 선수로 종종 더 빠른 공을 던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플러스 등급의 커브볼을 던지는 선수로 헛스윙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구속에 변화를 줘서 공을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인지업에 대한 좋은 감각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80마일 초반에서 형성이 되는 체인지업은 평균이상의 구종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꾸준하게 스트라이크를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전체적인 커맨드는 아직 평균이하라고 합니다. 좋은 운동능력과 간결한 팔스윙을 갖고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아빌라의 컨맨드는 곧 개선이 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이뤄진다면 미래에 4-5선발이 될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