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댄 보겔백 (Dan Vogelbach),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2. 24. 18:34

본문

반응형

 

고교시절부터 파워로 인정을 받았던 댄 보겔백는 16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꾸준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댄 보겔백는 2016년에 AAA팀에서 인상적인 타격 성적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해 7월에 마이크 몽고메리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시애틀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해 9월달에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난해 3번 메이저리그의 콜업을 받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대부분을 AAA팀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0 | Power: 50 | Run: 20 | Arm: 40 | Field: 30 | Overall: 45

 

방망이이외의 재능은 없는 선수로 타격난 타격감각을 갖고 있는 선수로 준수한 타격 어프로치를 보여주고 있으며 좋은 파워 포텐셜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리그에서 평균적인 타율과 평균적인 파워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메이저리그에서는 겨우 0.175의 타율만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좌투수에게 약점을 보여주는 것이 댄 보겔백의 미래를 어둠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악의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1루수 수비도 평균이하의 선수라고 합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가치는 방망이에서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마이너리그를 통해서 꾸준한 타격성적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애틀 매리너스는 보겔백을 제외한 다른 1루수 옵션을 찾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군요. 일단 새롭게 영입된 선수들과 1루수 경쟁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