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빅터 카라티니 (Victor Caratini)의 2018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1. 21. 17:23

본문

반응형

 

푸에리토리코 출신의 선수로 2012년에 카를로스 코레아와 함께 훈련을 했던 선수라고 합니다. 이후에 서던 대학에 진학할 예정이었지만 여러이유로 주니어 칼리지에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에 애틀란타 브래이브스의 2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빅터 카라티니는 2014년에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시카고 컵스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커리어 초반에는 3루수였지만 첫번째 풀시즌에 포수로 변신을 했고 이후에 AA팀과 AAA팀에서 올스타로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5 | Power: 40 | Run: 30 | Arm: 45 | Field: 45 | Overall: 50

 

타자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선수로 인상적인 타격 어프로치와 균형잡힌 스윙을 양쪽 타석에서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구장 모든 방향으로 꾸준한 타구를 보내고 있는 선수로 지난해 AAA팀에서 0.342의 타율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후반기에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구단에서는 라인 드라이브 타구를 만들어내는 스윙을 원하고 있지만 큰 스윙을 타석에서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지난해 11개의 홈런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대학 3학년때부터 포수로 출전하기 시작했지만 프로팀과 계약을 맺을 당시에 포수로는 상당히 거친 선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청난 연습을 통해서 봐줄 수 있는 포구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포수로 솔리드한 어꺠를 갖고 있고 움직임이 좋기 때문에 준수한 도루 저지율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미래에 포수와 1루수/3루수로 뛰는 유틸리티 멤버로 성장할 수 있을것 가타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