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리차드 우레나 (Richard Urena)의 2018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12. 22. 23:19

본문

반응형


2012년에 토론토와 72만 5000달러에 계약을 맺은 선수로 A팀까지는 꾸준하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2016년에 AA팀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 리차드 우레나는 2017년에 AA팀에서 또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9월달에 메이저리그에서 부름을 받았다고 합니다. AA팀에서 뛰고 있는 21살의 유격수인 리차드 우레나는 AA리그에서 뛰는 가장 어린 선수중에 한명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격적인 한계에 부딪친것 같다고 합니다. 빠른 손움직임과 솔리드한 배트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지만 너무 공격적인 타격 어프로치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프리 스윙을 하는 선수는 아니지만 타석에서 계획을 갖고 스윙을 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파워가 좋은 선수는 아니지만 좌타석에서는 조금 더 나은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평균이하의 주자로 수비범위는 유격수로 봐줄만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타구 판단능력이 좋으며 플러스 등급의 어깨를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우레나는 미래에 2루수-유격수로 꾸준하게 출전할 수 있는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지만 공격적인 부분에서 더 발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아마도 내년시즌은 AAA팀에서 시작할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